사상계, 청소년문제, 가정파탄문제 해결의 첫째 인물로 알려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사상계, 청소년문제, 가정파탄문제 해결의 첫째 인물로 알려져

이제는 갈 데가 없어요. 보라구요. 내가 이번에 국회에 가 가지고…. 효율이 얘기한 것에 그것이 빠졌다구요. 첫째는 뭐냐 하면, 문 총재라는 사람은 공산당 세계에 있어서, 사상세계에 있어서 첫째다 이거예요. 그 다음에는 뭐냐 하면 청소년들이 윤락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첫째다 이거예요. 그 다음에는 가정파탄을 방지하는 데 첫째다 이거예요.

세계적인 문제가 리버럴(liberal;자유주의의) 한 사상이에요. 그 문제로 세계가 원수 취급해 가지고 세계의 반대 받는 괴수가 되어 있고, 그 다음에 청소년 윤락하는 것을 방지하는 괴수가 되어 있고, 가정파탄을 방지하는 괴수가 되어 있어요. 3대 괴수가 되어 있는데, 여러분은 모르지 않느냐고, 그러한 관점에서 문 총재의 말을 들어 보라고, 그런 말을 하고 시작했어요. 공산주의문제, 가정문제, 청소년문제를 세계적으로 해결 못 하는 거예요.

민주세계가 공산주의를 해결 못 해 가지고 지금 문제가 되잖아요? 안 그래요? 그것을 해결할 선두자가 나다 이거예요. 그래, 두익사상이 그 놀음 하고, 하나님주의가 그 놀음 하고, 통일교회 국제합동축복결혼식은 참가정 운동이에요. 그 다음에 한국에 있어서 순결운동, 중고등학교에 가서 교육시킨 것 다 알지요? 그거 거짓말이에요, 사실이에요?「사실입니다.」그런 얘기를 한 거예요. 그런 나라도 하지 못하는 일을 내가 했는데, 잔소리 말고 들으라고 그렇게 때리고 시작한 거예요. 다른 얘기보다도 서론을 그렇게 했어요.

그래서 두익사상은 하나님주의, 그 다음에 국제합동결혼식은 참가정 운동, 청소년 교육하기 위한 순결운동, 했느냐, 못 했느냐? 반대하지 말라는 거예요. 책임들도 못 해 가지고 잔소리 말고 들으라고 한 것입니다. 딱 뚜껑을 닫아 놓은 거예요.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없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이제 공식적으로 세계적인 언론계를 통해서 공산주의를 때려잡아야 됩니다. 세계 유명한 공산주의 이론, 민주세계의 이론을 우리 사람들을 중심삼고, 새파란 여러분이 가 가지고 딱딱딱 해서 챔피언 깃발을 날리면 세계는 순식간에 한 곳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브리지포트 대학도 만들고 선문대학을 만들어 가지고…. 요전에 총장대회를 하고 그런 것 알아요? 여성총장대회를 했는데, 그것 왜 했는지 알아요? 이제 참석한 사람들을 본격적인 교육을 시켜서 내세워야 돼요. 그것이 되게끔 해야 된다구요.

세계의 좌익사상과 우익사상의 학자들의 대치 상황에서 세계 60억 인류는 선별 결정하자, 어떤 것이 좋으냐 이거예요. 그 나라에서 심야토론과 마찬가지로, 학자로부터 시작해서 공산주의 지지가 몇 퍼센트냐 이거예요. 가두에서 몇만 명씩 검증하는 거예요. 그건 특정한 사람만 하는 것이 아니에요. 가두에서 검증해 가지고 세계의 통계를 내서 ‘몇 퍼센트다!’ 해놓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유엔의 이름을 가지고 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다 끝나겠어요, 안 끝나겠어요? 대답해 보라구요. 끝나겠어요, 안 끝나겠어요?「끝납니다.」

사상은 이제 하나님주의예요. 이것이 마지막이에요. 어린애들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주의가 뭐예요? 내가 거기까지 갈 준비를 하고 있어요. 노벨상 수상자들이 뭘 아나요? 자기 분야 좁은 것만 알지요. 그런 것을 계획해 가지고 대학연맹도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내가 부르면 싫다고 하는 사람도 다 오게 되어 있다구요. 이번에도 그렇잖아요? 한국의 이름 있는 사람들 서로가 자기는 왜 초청장 안 주느냐고 불평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그만큼 알려졌어요.

그런데 일 못 해먹겠어요? 자신을 가져야지. 북을 치고 나발을 불라는 거예요. 씨름판에 가서는 씨름의 맨 최고 정상급에 가 가지고 백두장사니 무슨 장사니 해야 될 것 아니에요? 챔피언 하게 된다면 천하에 무서울 것이 어디 있어요? 마찬가지예요. 나 미국 국회를 타고 앉고, 한국 국회도 타고 앉았어요. 제일 혼란한 곳이 한국이에요. 제일 힘든 곳이 미국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