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우리의 모든 내용을 발표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영계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우리의 모든 내용을 발표해야

자자구? 김병우!「예.」고단하지?「괜찮습니다.」몇 시간 걸렸어?「한 열 시간 걸렸습니다.」나와 같이 걸렸네. 나도 열 시간 걸려서 왔는데. 비행장에서 45분을 지체했다구. 일본 비행기가 먼저 와서 내렸다고 체크해서 들여보내고 다 그러는데, 우리는 연락을 안 했다고 말이에요…. 먼저 하려고 생각해서 다 연락했는데, 안 했다고 해서 그거 다 내보내고 나가니까 딱 열 시간 걸렸어요. 열 시간 조금 지났어요.

우리 비행기 안 타 본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그러면 타 본 사람 손 들어 봐요. 와, 그거 많네! ‘글로벌 익스프레스’ 하게 된다면 본래는 자리를 마련하면 32명까지 탈 수 있어요. 뉴욕에서 한국까지 논스톱으로 갈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땅 끝에서 땅 끝에 가요. 한 바퀴 도는 거라구요.

그 비행기가 얼마짜리인 줄 알아요? 6천만 달러입니다. 큰 점보 비행기보다 비싸요. 그것을 해 가지고 이제 내가 왕권 수립을 하고 평화대사를 각국에 만들어 놓고 말이에요…. 미국은 평화대사가 한 2천 명이 넘을 거예요. 그러니 그들이 나서게 되면 대통령을 끌어올 수 있고, 전국의 대가리라고 하는 사람들을 끌어내 가지고 환영 나오라면 나오겠어요, 안 나오겠어요?「나옵니다.」

우리 유 피 아이(UPI)통신사, 워싱턴 타임스가 네임 밸류로 초청하는데 안 올 수 있어요? 이번에 설용수가 세계일보 사장이 되고 이동한이가 편집인 된 것 알아요? 취임하고 보니까 집이 달라졌대요. 꽃밭이 됐대요, 꽃밭. 한다 하는 사람들이 꽃을 안 보내나, 전화를 안 하나…. 유명해지는 거라구요. 신문을 가지면 무서운 거예요. 그것을 알기 때문에 내가 이놈의 신문사를 때려잡기 위해서…. 얼마나 반대했어요? 그 세계적 준비를 다 해 놓았어요.

이제 ≪영계의 실상≫을 1장, 2장… 해서 계속적으로 발표하는 거예요. 영계의 사실에 대한 역사를 죽 얘기하고, 앞으로 한국 교육부의 공문을 통해서 교육한 얘기를 전부 다 발표하는 거예요. 승공강의를 몇천만을 했다는 얘기, 이상가정 합동결혼식, 한국의 중고등학생 9백만, 천만에 가까운 학생들을 교육한 얘기를…. 완전히 교육 다 끝냈어요. 교육부 장관의 공문으로부터, 교육감의 공문으로부터 그런 재료가 수두룩합니다.

이러니까 우루과이 같은 나라에서 이거 하라면 따라오게 되어 있다구요. ‘장군!’ 하는 거예요. ‘너희 나라는 어떻게 할 테야? 가정문제, 청소년문제, 사상문제를 어떻게 할 거야?’ 하고 말이에요. 그런 역사의 전통을 갖고 있어요. 사광기! 그래, 안 그래?「그렇습니다.」공산주의를 대처할 사람은 문 총재밖에 없다는 것이 세계에 다 알려져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