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와 세계를 살리기 위해 교회에 들어왔으면 나가 싸움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나라와 세계를 살리기 위해 교회에 들어왔으면 나가 싸움을 하라

이왕에 통일교회에 들어왔으니…. 공적인 것을 다 알아요. 여기 취직하러 들어왔어요? 돈 벌기 위해서 들어왔어요?「아닙니다.」나라를 살리고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 들어온 것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러니 나라에 가서 싸움 못 하는 것이 한이고, 세계에 나가서 싸움 못 하는 것이 한이에요. 나는 그러고 살았어요.

브라질에 축구팀을 만들었는데, 소로카바 팀이 3등에서 2등으로 올라간 거예요. 천하가 벌떡 뒤집어졌어요. 3년에서 10년 걸려야 올라갈 수 있는데 1년도 채 못 되어 가지고 올라갔거든. 2등에 올라갔으니 명년에 1등까지 올라가면 어떻게 되느냐? 3등은 10만 원 이하의 가치예요. 2등으로 올라가면 100만 원 페이스로 올라가요. 1등 하면 3백만 달러, 한 사람 사 오려면 3백만 달러 이상 들어야 돼요. 요전에 얼마? 6천 얼마에 팔려갔더구만. 6천 몇만 달러예요.

그래, 운동선수 한 사람 팔아서 몇 년 동안 그 단체를 움직일 수 있는 돈이 나오고도 남아요. 그러니까 도박이지요. 선생님이 지금 도박 왕 아니에요? 라스베이거스도 유명하다구요. 저 양반이 오면 말없이 쑥덕쑥덕 얘기해 가지고 돈을 따간다 이거예요. 하루저녁에 기록이 뭐냐 하면 23만 달러를 땄어요. 기록을 깬 거예요. 많이도 아니에요. 8, 9, 10이에요. 매번 9, 10이 나와요. 선생님 성격에 기록을 깨뜨려야 그만두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못 그만둡니다.

딴 돈은 이틀 사흘이면 다 나간다구요. 깨끗이 나가요. 그 돈을 가지고 아이들 과자를 사주고 생활비를 하든지 해서 깨끗이 나가는 거예요. 그 세계를 훤하게 알아요. 곽정환이도 ‘야, 이 녀석아, 빨리 대. 있는 것 다 대!’ 하면, 이렇게 얘기하면 대면 될 텐데, 대 가지고 블랙잭이 나온 다음에 대서 어떻게 되겠어요? 도적놈이지요. 30분은 틀림없이 보지 않고도 맞아요. ‘저기 무슨 자 나온다. 대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박 왕이 될 수 있는 소질이 풍부해요. 통일교회 왕초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웃음) 벌써 그걸 쓱 생각하면 알아요. 내가 판이 질지 이길지 알아요. 그러니까 매일 하루에 만 달러 따는 것은 문제없어요. 1년이면 360만 달러 딴다 그 말이에요. (웃음) 왜 웃어요? 어디 가든지 내가 생각하던 대로 해야 그만두지, 그렇지 않으면 계속해요. 이제 다 끝났어요.

어머니도 뭘 모르거든. 그 세계를 모르면 어떻게 돼요? 사회악을 알아야지요. 사회악의 180도 반대되는 것이 사회의 선이에요. 최고의 나쁜 악한 것의 180도 반대 일을 하는 것이 하나님이 찾아오는 길이에요. 사기를 치고 별의별 수단을 쓰는 것이 아니에요. 무슨 일이 있어도, 천하가 죽더라도 사기 안 치는 거예요. 그게 하나님이 가는 길이에요. 180도 반대의 곳이 하나님이 가는 길입니다. 간단해요. 알겠어요?「예.」

프리 섹스의 180도 반대가 절대 섹스지요? 하나님이 찾아오는 길이에요. 간단하다구요. 사탄세계를 완전히 알게 될 때는 하나님이 찾아오는 길을 알아요. 하나님이 찾아오는 길과 180도 반대로 악마가 찾아오는 거예요. 악마가 어떻게 오든지 그것을 방어만 하면 180도 선한 하나님을 모시는 거예요. 간단해요. 우리 통일교회는 반대지요? 반대예요, 반대 아니에요?「반대입니다.」대답을 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