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굴복시키려니 원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자연굴복시키려니 원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

『……황족권이 뭐예요? 지금 가정밖에 없는데 황족권은 뭐예요? 그건 가인입니다. 가인을 구해 줘야 됩니다. 세계의 왕권을, 잘못된 그것을 왕자의 도리를 대신해서 가르쳐 줘 가지고 끌고 들어가야 됩니다. 가인 아벨을 구해서 동생 삼아 가지고 왕가의 모든 전통을 내가 가르쳐 줘서 동생 자격으로 끌고 들어가야, 땅 위의 후손들도 왕손들로서 저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황족권이 연결되지, 지상에 있는 이 모든 가인세계가 형제의 인연을 묶을 수 없게 되면 황족권이 지상에 남게 돼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원수하고 결혼해야 그게 제일 빠른 거예요. 불가피한 거예요. 그 심정이 없으면 절대 탕감복귀가 안 돼요. 형님이 동생, 동생이 형님 될 수 없어요. 알겠어요? 절대적이라구요. 자!

『그러니 가인을 잊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자기 가정이 황족권으로 되는 게 아닙니다.』

가인이 없으면 아벨이 없어요. 가인이 있기 때문에 아벨이에요. 가인 아벨이에요. 아벨이 있기 때문에 또 가인이 있어요. 그것이 갈라질 것이 아니고 하나되어서 형님 돼야 할 것이 동생 되고, 동생 돼야 할 것이 형님 되어 탕감복귀, 자연적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 논리가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불가피한 거예요. 그것을 안 하면 저나라에 가서 걸려요. 그것을 세밀히 얘기해 줬다구요, 세밀히.

여러분은 이제 왕권이 수립됐으니 나라를 찾아야지요?「예.」다 커버됐으니까 남은 것이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전체 완성이에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모든 게 끝난다 그 말 아니에요? 자!

『……황족권이 뭐냐? 이것은 아담 해와의 직계 자녀가 아니고 이 타락한 세계가 남아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복귀되었다 하더라도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고, 여러분 아들딸을 중심삼아 가지고 가인권, 종족적 메시아권, 세계 가인권이 남아 있습니다.』

결혼해야지요? 가인 아벨이 하나된 그 후손들이 결혼하지 않으면 이 땅 위에 사탄세계가 없어지지 않아요. 그래서 교차결혼은 불가피한 거예요. 자!

『……가인 아벨이 횡적으로 원수였기 때문에 횡적으로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형제가 잘못되어 뒤집어진 아벨이 형님이 되고 가인이 동생이 되어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하나님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 형제가 복귀되어 하늘나라에 들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연굴복이라구요. 하나님 편은 자연굴복하려니 원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맞고 빼앗아 오는 전략을 취하지 않을 수 없는 거예요. 불가피한 논리예요.

그걸 생각할 때 기가 차지요. 내가 이런 것을 전부 다 아니, 참부모를 모시고 알았으니…. 참부모도 그 일을 위해서 하늘땅을 뒤집어 놓는 데 있어서 그 길을 갔어요. 아담 일대에 갈 수 있는 골자, 빼와 같은 것을 다 만들어 놨어요. 이제는 살과 같은 나라를 자기들이 찾아야 돼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