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유엔 무대에 나서서 본을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이 유엔 무대에 나서서 본을 줘야

그렇기 때문에 여기 하와이에 와서 무엇을 발표했느냐? 모자협조시대가 아니고 부자협조시대로 넘어간다 이거예요. 일본이 없더라도 선생님은 걸리지 않는다 그 말이에요. 어디 가서든지 해와를 선출해서 그 뜻을 따라가겠다는 여자를 일본 나라 대신으로 해 가지고 쓸 수 있는 거예요. 세계 여성을 불러 쓸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거예요. 그 여성을 어디에 갖다가 쓰느냐? 유엔에서 쓰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한 나라에 있어서 세 사람씩 빼면 얼마인가? 2백 나라면 6백 명이라는 사람을 워싱턴에 모아서 부처별 대사관에 한 사람씩 배치하고도 남고, 유엔 대사의 비서로서 파송한다 해보라구요. 얼마나 열심히 일하겠어요? 비서실장이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답변해 보라구요.「됩니다.」되게 돼 있어요. 열두 사람만 빼게 되면 어떻게 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미국 조야, 미국의 상원 하원에서 비서실장이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통일교회의 비서들이기 때문에, 여자 비서이기 때문에 통일교회 여자를 3분의 2까지 쓰겠다고 한다구요. 그래도 좋다구요. 통일교회의 여자가 미국 사람만이 아니고 세계 사람 아니에요? 세계 국가를 대표한 그 사람들이니 그 나라 말을 배우고 그거 할 수 있는 거예요. 3년이면 말을 배우잖아요? 그 사람들이 가서 입적해 가지고 그 나라의 대통령을 모실 수 있는 비서실장이 다 될 수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미인들을 중심삼고 얼마든지 선출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들이 본을 보여 주는 거예요. 여자한테 배워라, 이놈의 새끼들! 여덟 시간 노동하고 새벽부터 나가는 거예요. 술 먹으러 다니고 담배 피울 시간도 없다 이거예요. 해보라구요. 어떻게 되겠어요?

여러분의 부인들도 앞으로 자기들이 하는 일을 대신하라고 내가 지시했다구요. 알겠어요? 했나요, 안 했나요?「하셨습니다.」내놓으라구! 여기서 한 10년 12년 동안…. 선생님도 혼자 그렇게 살았어요. 그래 가지고 각 나라에…. 남편들이 책임 못 했어요. 했나 못 했나, 국가 메시아들? 여자로 때워 버려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서 국가 메시아는 3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신학교 공부하라고 얘기했다구요. 했나요, 안 했나요?「하셨습니다.」아들딸까지 해서 자기를 중심삼고 세 사람을 3대로 잡아 주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거 괜히 얘기한 게 아니에요. 고생시키려고 한 것이 아니라구요. 껍데기를 벗겨서 해방둥이, 하늘나라의 왕족, 왕자 왕녀를 만들기 위한 거예요. 그걸 아는 사람이나 하지, 누가 그걸 해요? 광고하고 하면 똥개새끼들이 담을 넘어와요.

이제부터 평화대사 하려고 담 넘어오는 사람이 많다는 거예요. 돈을 갖고 와서 사려고 그래요. 그거 함부로 해야 되겠어요? 교구장 이놈의 자식들, 결혼 축복하는데 추천한다는 것이 교회도 출석 안 하는 사람을 추천한 거야. 그래 가지고 이놈의 자식들이 전부 다 문제를 일으켰어요. 문제를 일으킨 사람을 추천한, 추천을 잘못한 교역자는 검증을 해야 되겠어요. 몇 사람을 했느냐 이거예요.

문제된 사람들을 전부 다 조사할 때가 왔어요. 누가 이렇게 코치했어? 아비가 했어, 네가 했어? 심사를 해 가지고 조사해야 된다구요. 36가정의 아들딸들, 별의별 짓 다 한 녀석들은 전부 문제가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