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부모주의시대로 넘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이제 부모주의시대로 넘어가야

그러면 통일교회는 어떻게 돼요? 세상의 나라야 망하겠으면 망하고 믿겠으면 믿고 마음대로 하라는 거예요. 이제는 우리 책임을 다했다구요. 우리는 우리대로 가면 세상 나라는 자동적으로 밤이 돼 가지고 자기들끼리 싸우면서 망하는 거예요.

공산당 스스로 싸우는 거예요. 세계적 공산주의가 민족적 공산주의로 떨어져 가지고 종족적 공산주의가 되어 자기들끼리 싸워 가지고 망한다는 거예요. 민주세계도 공화당 민주당을 중심삼고 싸우다가 나라까지 다 팔아먹는다는 거예요.

민주주의시대는 지나간다는 거예요.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입니다. 이게 부모주의시대로 넘어가야 돼요. 통일교회는 부모주의시대를 부르짖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수가 온 목적은 하나님을 지상에 모셔 가지고 에덴에서 잃어버린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결탁된 핏줄을 일체화시키기 위해서예요. 이것이 나타날 때는…. 사탄 핏줄과 하늘 핏줄은 근본적으로 달라요. 그래서 여러분의 몸 마음이 싸우고 있는 거예요. 마음은 하나님의 핏줄을 받을 수 있는 자리인데 몸뚱이는 사탄의 핏줄을 받았기 때문에, 마음이 플러스인데도 불구하고 또 다른 플러스가 생겨서 반발하는 거예요. 이것을 제거해야 돼요.

그래서 종교는 몸뚱이를 쳐서 강제로라도 굴복시키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금식을 해라. 봉사를 해라.’ 하는 거예요. 봉사하는 게 좋아요? 그 다음에는 ‘희생의 제물 되어라. 피를 흘려라.’ 하는 거예요. 그런 천리의 도리에 일치되지 않는 종교는 천국을 논한다 해도 망상적인 천국이요, 극락을 논한다고 해도 ‘푸’ 헛것이에요. 가 보라구요. 레버런 문의 말이 맞나, 그들이 믿고 나가는 신앙길이 맞나.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