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모시면 가정 완성이요 나라 완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모시면 가정 완성이요 나라 완성

나는 천주의 중심이다! 이 ‘나’라는 것은 뭐냐? 나를 중심삼고 나에게 가정이 필요하고, 나라가 절대 필요한 거예요. 하나님을 모시는 것은 가정 완성인 동시에 나라 완성이에요. 그러면 끝나는 거예요. 나는 천주의 중심이다 이거예요. 나라는 것은 이런 원칙, 정반합 논리와 정분합 논리를 중심삼고 볼 때, 반대할 수 있는 논리 형태는 없다는 거예요. 전부 다 부정해야 돼요, 부정!

(판서하시며) 이것 때문에 전부 다 부정해야 이게 없어져 가지고 이것이 내려와서 여기 중심이 되는 거예요. 동서남북 사방을 갖춰요. 여기에 올라가서 여기서 이렇게 되는 거예요. 가정에서부터 종족으로 올라가서 이렇게 발전하는 거예요. 하늘땅까지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모든 것이 결착되어야 되는 거예요.

이런 것을 몰라 가지고는 역사를 분별할 수 없고, 역사의 방향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지금도 다 그렇잖아요? 샤머니즘 같은 것, 무당들은 바람잡이예요. 바람을 피워요. 도의적인 무엇이 없어요. 그걸 부정하고 그 이상 것을 찾아야 돼요. 그래 가지고 모든 것에 플러스가 되어야 돼요. 모든 것에 정이 되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우익은 좌익을 소화해야 돼요. 싸움으로가 아니에요. 자연굴복하지 않고는 천하에 평화의 세계가 안 나와요. 그래서 하나님은 원수를 사랑하라고 한 거예요. 레버런 문도 원수를 사랑한 거예요. 기독교를 중심삼고 반대했는데, 미국이 제일 원수의 나라예요. 일본이 원수의 나라예요. 독일이 원수의 나라예요. 원수의 나라인데도 불구하고 그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구해 주려고 30년 동안 이 놀음을 한 거라구요.

끝까지 사랑으로 자연굴복시켜야 돼요. 레버런 문이 수단, 방법, 기만 정책을 통해서 미국을 소화하는 것이 아니에요. 모를 것이 없이 다 드러났어요. 미국 정부 자체가 레버런 문을 안 따라올 수 없게끔 돼 가지고 국가가 깃발 들고, 유엔까지 깃발 들고 따라와야 평화의 세계가 되는 거예요. 평화의 세계가 안 될 수 없어요, 축복가정이 자꾸 늘어나니까.

*미국 사람들, 파더가 말씀하는 내용을 알겠어요?「예스.」여러분의 모든 환경을 부정하지 않으면 여러분 자신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것은 왜 그러냐?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사람들이 희망을 잃어버렸습니다. 하나님과 연결될 수 없게 되었어요. 사탄 편에 연결되어 있는 아무리 유명한 사람이라도 하나님은 환영하지 않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통일교회에서는 샤머니즘이 필요 없어요. 공산주의 이론이 필요 없어요. 이것을 다 소화했어요. 민주세계의 이념을 소화했고, 공산주의를 한꺼번에 소화해 가지고 선 것이 레버런 문이요, 통일교회의 신자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