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계 사랑의 주인 자리를 찾아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8단계 사랑의 주인 자리를 찾아 드려야

그러면서 여러분이 해야 될 일은 뭐냐? 8단계 사랑의 주인을 찾아 줘야 돼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하나님의 8단계 사랑의 주인을 잃어버렸어요. 여러분을 축복할 때 여편네 남편은 단 하나밖에 없는 남자 여자예요. 하나님의 몸을 모시고 부인 방에 들어가야 되고, 남편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여자가 되어야 돼요. 그런 여자가 미국 땅에 있어요? 도적놈의 간나들! 이 똥개 묻은 그걸 가지고 사랑 받겠다고? 수치스러운 몸뚱이인데도 수치스러운 줄 모르고 살고 있다는 거예요.

여러분, 자궁이 있지요? 움(womb;자궁)을 갖고 있지요? *모든 여자들은 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움이 뭐예요? 아기의 왕궁입니다. 그 움에 있는 아기는 사랑의 씨, 생명의 씨, 그리고 혈통의 씨입니다. 그렇지요?「예스, 파더.」나는 모르겠다구요. 여자들인 여러분이 나보다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큰소리로 ‘예스!’ 해봐요!「예스!」한국 말로 ‘예스’ 하면 예수 그리스도의 사촌이 됩니다.

타락 이후로 복중의 아들딸이 사랑의 씨, 생명의 씨, 혈통의 씨가 될 수 있었느냐?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요?「예스.」그러니까 본연의 자리로 복귀시키기 위해서 메시아가 온 것입니다. 참부모가 와 가지고 그것을 분명하게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번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무서운 결과가 된 것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청산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아버님, 감사합니다.」뭐가 고마워?「참으로 감사합니다, 아버님!」그 소리가 나쁘지 않구만!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결혼해 가지고 이놈의 자식들, 하나님 대신 사랑과 생명으로서 씨를 심으러 들어가서 여편네를 품고 사랑한다고 생각한 남자가 있어요, 없어요? 회개해야 돼요! 8단계 주인인 하나님을 추방한 죄인들이에요. 자기의 핏줄을 맑혀 가지고 여편네 자궁에 들어간 아기 씨는 8단계를 넘어선 하나님이 ‘나를 따라서 심어진 완성한 아담 자리에서 핏줄을 통해 가지고 배었다.’ 하는 이런 실체적인 사실이 연결되어야 되는 거예요. 얼마나 하늘 앞에 죄를 범했는가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 미국 여자들!

이것을 부정할 수 있어요? *노(No)! 절대적으로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 모든 것을 해방하기 위해서 파더가 일생 동안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렸습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