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권, 사상권, 공산권을 소화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종교권, 사상권, 공산권을 소화해야

통일사상을 모르면 안 돼요. 이제부터는 본격적으로 거리에서, 집에서 싸워야 돼요. 통일사상과 공산주의 이념과 종교권, 3대 분야예요. 종교권, 사상권, 공산권의 3대 분야를 소화해서 가정에 들어가서, 청소년의 학교에 들어가서 이론적인 투쟁을 할 때이기 때문에 이 달 마지막에 철저한 공산주의 이념과 통일사상과 원리 재검토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제는 대학교에 가서 싸워야 돼요. 나라가 아니에요. 나라가 갈 길이 없어요. 하나님의 나라밖에 없어요. 그래서 한국에 가서 ‘하나님의 조국 정착’이라는 표제를 중심삼아 가지고 대회를 했어요. 국회가 반대하고 전체가 반대했지만 다 차 버려 가지고, 국회에 가서 당당하게 하늘의 내적인 사연을 선포하게 될 때 다 굴복한 거라구요. 반대할 여지가 없어요. 남북통일은 레버런 문을 빼놓고는 할 수 없다는 것이 한국에서는 정론이에요, 정론! 알겠어요?「예.」

그러면 이것이 여기에 내려와서 이걸 다 소화하고, 그 다음은 앞으로 미래의 세상, 미래의 것이 없는데 이것까지도 세울 수 있어야 돼요. 그것이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가정 완성, 국가 완성, 세계 완성이다 이거예요. 거기에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참사랑?참생명?참핏줄이 연결되어야 돼요. 그걸 체휼할 수 있는 경지에 들어가야 돼요.

도토리나무면 도토리나무 순이나 뿌리나 전부 다 그 원소는 마찬가지라구요. 한 나무와 마찬가지예요. 그런데 한 나무가 아니에요. 여러 가지 나무, 백 가지 나무를 다 잘라 버려 가지고 접붙여야 돼요. 알겠어요, 이거?「예.」이렇게 된 나는 천주의 중심가정이에요. 이 중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