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부정해야 하나님한테 돌아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을 부정해야 하나님한테 돌아가

그래서 나는 천주의 중심이다! 그 중심이에요. 오늘날 우리가 기도하는 것이,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의 이름으로 ―기도가 아니에요. 비는 것이 아니에요.― 실천한 결과를 보고합니다, 그래요. 실적을 보고하게 돼 있어요.

(판서하시며) 이걸 간단히 말하면, 이건 만물을 중심삼은 제물시대예요. 자녀 제물시대, 부모 제물시대, 3시대예요. 구약시대에 만물을 희생시킨 것은 아들딸이 사탄세계의 방해를 안 받게 하기 위해서예요. 예수님이 와 가지고 가정을 축복했더라면 하나님을 가정에 머무를 수 있게 하는 거예요. 이것이 안 되어 있기 때문에 3시대를 거쳐오는 거예요.

여러분을 중심삼고 보면, 축복받은 가정 하나를 중심삼고 지금까지 구원섭리를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로 해 나왔다 이거예요. 여러분 축복받은 부모를 중심삼고 축복받은 자녀, 축복받은 사람들의 물건이에요. 성약시대에는 부모의 자리에 서는 거예요. 부모의 자리에 서 가지고 자녀를 가지는 거예요. 여기서 이것을 희생시켜서 이렇게 나오던 것을 반대로 부모가 나와 가지고 탕감복귀해야 돼요.

지금 축복받은 가정에 아들딸이 있지요?「예.」여러분 부모의 자리는 성약시대를 대신하고, 아들딸들은 신약시대를 상징하고, 물질은, 여러분의 소유는, 옷이니 모든 전부는 자기 것이 아니에요. 구약시대를 상징하는 거예요. 구약의 실패, 신약의 실패, 성약시대에 부모까지 처참하게 실패한 것을 여러분의 가정에서 전부 다 부정해서 복귀해야 돼요. 180도 부정해야 뒤집어져 가지고 하나님한테 돌아가요. 그걸 똑똑히 알라구요. 이걸 말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