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의 공식을 통하지 않고는 절대적인 통일권이 안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부정의 공식을 통하지 않고는 절대적인 통일권이 안 이뤄져

(판서하시며) 3대! 3대가 하나되어야 돼요. 이것이 중심이에요. 상중하, 중이 문제고, 좌우중, 전후중이요. 이것이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이에요, 7수! *7수가 가장 중요한 거예요. 아무도 이 가운데의 7수를 바꿀 수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면 여기 종교가 어떤 종교냐 하면, 잡교 종교예요. 전부 다 믿을 수 없어요. 공산세계도 영적 현상이 없는 게 아니에요. 다 있어요. 공산세계도 다 마찬가지예요. 사탄세계도 그래요.

상대적으로 된 거예요. 이게 좌익이고, 이건 우익이에요. 이건 타락한 천사이고, 이건 하늘 편 천사예요. 이것은 하나님과 사탄이에요. 이게 싸우고 있어요. 좌익과 우익의 싸움은 아담가정의 가인 아벨에서부터예요. 예수가 십자가에 돌아갈 때 오른편 강도와 왼편 강도가 있었어요. 오시는 주님은 공산주의와 민주주의를 통일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은 고르바초프를 만나 가지고 레닌과 마르크스 동상을 내리라고 했어요. 신앙을 철회하면 망한다고 역사를 들어서 설득한 거라구요. 김일성도 마찬가지라구요. 남북통일은 너로 말미암아 되는 것이 아니다, 레버런 문으로 말미암아 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렇게 설득해서 배후의 인연을 키워 나오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여기에서 보다 가치 있는 것은 이거예요. 보다 가치 있는 것에 흡수돼요. 저급의 종교는 고급의 종교에 흡수되어 나아가는 거예요. 4대 종교 하면 센터를 중심삼아 가지고 있는 거예요. 원래는 세 종교예요. 기독교를 중심삼고 4대 종교로 돼 있어요. 이 기준까지 올라가면 이것을 다 알아요. 나쁜 것을 다 알기 때문에 부정하는 거예요. 올라가서 여기에 오면 이걸 부정해야 돼요. 여기에 올라가면 이것을 부정해야 돼요. 여기에 올라가면 이걸 부정해야 돼요. 여기에 올라와 가지고 이걸 다 부정해야 돼요. 이쪽도 부정해야 된다구요. 아시겠어요, 부정?「예.」

부정의 공식을 통하지 않고는 이곳에 절대적인 통일권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거예요. 최후에는 하나님의 생명과 사랑과 혈통을 중심삼고 공산세계와 민주세계를 부정해야 돼요. 부정하지 않으면 이것이 이 모든 종합적인 가치, 둘이 합한 가치로서 중심 센터가 될 수 없어요. 부정하면 이거 다 내려가니까 없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정의 원리를 통해서 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