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생축헌납을 해야 구약?신약?성약시대가 완성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총생축헌납을 해야 구약?신약?성약시대가 완성돼

그래, 나는 천주의 중심이다! 전부가 여기서 완성돼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중심한 모든 부부를 중심삼고 종적으로 내려오는 것을 횡적인 면에서 예수시대, 신약시대의 완성, 그 다음에 구약시대 완성했기 때문에, 자기에게 있는 소유물과 아들딸과 자기 부부까지도 몽땅 하나님 앞에 바쳐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180도 반대가 되어야 돼요. 그래야 사탄세계가 완전히 떨어지는 거예요.

선생님은 소유물이 없어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아들딸을 교육 안 했어요, 여러분을 위해서. 있는 모든 물질도 사탄세계를 위해서 썼어요. 자기 아들딸을 위해서 안 썼어요. 복귀예요, 복귀! 탕감하려니 할 수 없어요. 그렇게 살았어요, 안 살았어요?「사셨습니다.」

이것이 뭐냐 하면, 총생축헌납물이에요. ‘제’ 하면 나눠야 돼요. ‘물’이기 때문에 몽땅 하늘 앞에 바침으로 말미암아 입적이 가능한 거예요. 미국 대통령이라면 모든 전체를 하나님 앞에 돌려야 돼요. 문 총재에게 돌리는 게 아니에요. 하나님 앞에 돌려야 돼요. 공산세계니 뭐니 전부 다 그래야 돼요. 좌익 우익이 하나되어 가지고 세계를 하나님 앞에 돌려야만 인류 역사에 평화의 기원이 출발해요.

그래 가지고 원수 원수 나라의 국경을 철폐하고, 원수의 아들딸을 자기 아들딸보다도 더 사랑한다는 그런 결론을 어떻게 우리 가정에서 이루느냐 하면, 교체결혼 하는 거예요, 교체결혼. 알겠어요? 미국의 잘사는 사람들은 아프리카 사람, 못사는 사람과 결혼해야 된다는 거예요. 평화를 위해서! 미국에 있는 재산을 팔아다가 아프리카를 자기들 사는 이상 만들겠다면 미국은 영원히 망하지 않아요.

망하는 이 세계 앞에 레버런 문이 망할 수 있는 것을 대표해서 이런 놀음을 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도 따라옴으로 말미암아 망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길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34년 동안 고생한 거예요, 34년 동안. 예수가 제2이스라엘권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수고했던 거와 마찬가지로, 레버런 문은 제3이스라엘권을 찾기 위해서 미국에서 고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걸 반대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