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가정에서 다 찾았다는 공인을 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가정에서 다 찾았다는 공인을 받아야

『……이제 이것이 틀이 잡혔어요. 가정이 정착할 수 있는 세계적인 가정연합이 되었다구요. 세계적인 여성연합으로부터 조직이 필요해요. 세계적인 청년연합, 세계적인 학생연합을 만든 거예요.』

가정연합이 나올 때까지 수고하고 고생했던 것을 다 잊어버리고 말만 알고 있는 패들이에요, 전부 다. 씨가 없어요, 씨가! 그래서 훈독회가 필요해요. 그렇기 때문에 선포식을 안 하면 안 돼요. 담을 넘어가는 거예요. 담을 넘어가면 카펫을 편 거와 마찬가지예요. 선포한 그 위를 넘어가게 돼 있지, 선포하지 않은 아래에 있는 녀석들이 선포 위로 갈 수 없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다시 말씀 선포와 더불어 자숙하는 입장에서 자기의 상대권을 넘어가기 위해서는…. 상대권이에요. 주체권이 아니에요. 상대권을 넘어갈 수 있기 위해서는 상대적 대등한 종횡의 평등권을 이뤄야 돼요. 그렇지 않고는 이 선포 위로 걸어갈 수 없다는 거예요. 그 선포가 얼마나 힘들게 이뤄졌는가 하는 걸 다 모르고 살잖아요? 양창식, 관계를 가졌어? 자, 그 다음 또 읽으라구.

『……그리고 이번에 선생님이 강연한 내용, 맹세문을 만들고 하는 모든 것은 신?구약 주류 종교의 사상인데, 제1 아담, 제2 아담 예수님, 제3 아담을 이렇게 완성한다는 요것만 딱 골자가 되어 있으면 종교가 필요 없어요. 유교도 그 길을 찾아가야 돼요. 불교도 그 길을 찾아가야 돼요.』

그럼!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과정, 가정을 중심삼고 가정 정착과 가정 소유와 가정 심정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자기 가정에서 이것을 다 찾았다 할 수 있는 공식적인 합격을, 공인을 받아야 천국에 들어가는 거예요. 자!

『……영계 해방의 축복식을 해야 할 때가 다가오는 거라구요. 360만쌍이 끝나면 영계 축복식을 하는 거예요. 상대가 영계에 갔으면 불러내서 묶어 줄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지옥세계까지 해방되는 거라구요.』

그것을 다 했어요, 안 했어요?「했습니다.」그래서 영계는 이미 통일권이 다 이루어졌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