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육계 통일권을 중심삼고 가정이상이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영?육계 통일권을 중심삼고 가정이상이 이뤄져

『……영계 사람을 축복해 준 거예요. 그 문이 열린다구요. 그래야 지옥해방이 가능해요. 그래야 에덴동산의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세계, 천국에 들어가는 일방적인 통행으로서 천국 편성을 완성했다 할 수 있는 기준을 땅에서 갈라졌던 모든 개인?가정을 헤쳐 가지고 세계적인 편성을 하는 거예요.』

종교권의 축복을 작년 4월 13일까지 3분의 1을 하고 12월까지 전체를 해주라고 했다구요. 청소년까지도, 아기로 죽어서 열 여섯 살 이상 된 모든 사람들도 축복이 다 끝났다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지상에서 지금까지 한 일, 기반을 중심삼고, 완성 기준을 중심삼고 탕감조건이 없이, 영계의 모든 국경이 없이 지옥에 있는 영들까지도 전부 다 축복 자리에 내세운 거라구요.

왜? 지상에 사탄이 무너져 가지고 사탄 조직이 없어진 거예요. 사탄이 마음대로 활동하였던 그 조직이 하늘의 축복받은 사람들이 마음대로 활동할 수 있기 때문에 사탄세계는 없어지는 거예요. 없어지니까 축복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는 지옥이니 낙원이니 없이 하늘나라에 직통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 육계의 통일권을 중심삼고 가정이상이 되는 거지요. 그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거기에 축복 중심가정이 되었으면 개인시대에서부터 영원한 세계까지 직통되는 거예요. 담이 다 무너지고 그런다는 거예요.

이게 말뿐이 아니라구요. 그렇게 되었어요, 안 되었어요?「되었습니다.」≪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이 있어 가지고 이 사실을 증거하는 거예요. 영계에 대해서 이러고저러고 하고, 믿지 못하고, 나하고 관계없다고 생각해서는 안 돼요. 영계의 사실이 지금까지 자기 생활의 중심이 되고, 표면화된 지상의 사실이 자기 생활무대에, 인친 관계와 국가 기준과 연결되어야 된다구요. 자, 읽으라구.

『이걸 일시에 갖다 맞춤으로 말미암아 지상?천상천국의 통일권이 벌어져 하나님이 해방받을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