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에 따라 나라가 복귀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프로그램에 따라 나라가 복귀돼

『……통일교회는 이제 그런 자리를 넘었다는 거예요. 그래서 왕권시대를 부르짖고 있는 거예요. 이번 360만쌍 축복만 끝나게 되면 영계 축복이 벌어집니다. 이런 놀라운 일을 앞에 놓고…』

다 했어요, 안 했어요? 다 했지요? 놀라운 혁명이 벌어지는 거예요. 자!

『……그렇기 때문에 지금 33인이라는 것을 세계적으로 조직해야 돼요. 국가단체 33인, 주 자체 33인을 중심삼아 가지고 6대 부처에 780명을 전부 편성하라는 거예요. 군에도 그게 가능하고, 면에도 그게 가능하고, 반까지 가능해요. 그런 조직을 해야 돼요.』

우루과이에서 전세계적으로 조직하라고 했는데 다 안 하지 않았어요? 응? 자!

『……그리고 여러분이 현재 같이 온 사람들을 중심삼고도 마찬가지예요. 전부 다 학생이면 어머니를 포섭하고, 누이동생을 전부 다 포섭해야 되고, 형님 될 수 있는 사람을 포섭해야 되고, 동생 될 수 있는 사람을 다 포섭해야 된다구요.』

이번에 조직을 중심삼고 4개국 4개 부처가 하나되었던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세 사람은 돌아가서 조직을 편성해야 돼요. 미국도 했지요? 미국도 조직을 18개 부처로 만들지 않았어요? 했어요, 안 했어요? 옛날의 습관적인 그거 다 집어치우고 그것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이 계획, 프로그램에 의해서 나라가 복귀되어야지, 자기 멋대로 복귀 안 돼요. 자기들 멋대로 하면 안 된다구요. 한국에서 한 모든 것, 우루과이에 가서 한 모든 걸 따라가야 된다구요. 그게 전통이에요. 주류예요. 자!

『……이래 가지고 이 체제를 중심삼고 이제 나라에서 축복했으면 군에서 축복하고, 군에서 축복했으면 면에서 축복하고, 면에서 축복했으면 리에 축복하고, 리에 축복했으면 통?반에서 축복하는 거예요.』

이제 유엔 평화대사가 나라 평화대사에서 주, 군, 면까지 내려가야 돼요. 조직을 그렇게 해야 돼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