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완료 선포’ 훈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복귀완료 선포’ 훈독)

『……여기 자르딘에서 여러분 축복가정이 종족 메시아도 되고 가정 메시아도 된다는 거예요. 전체의 메시아가 여기에 모여 오는 거라구요. 여기서 잃었던 것을 탕감해야 된다는 거예요. 한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 땅을 수직으로 파면 딱 여기 우루과이와 파라과이라는 거예요.』

자르딘이 무엇이라구요? 에덴이에요, 제2의 에덴! 그러니까 안 거쳐가면 안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책임자들이 뭣도 모르고 지금까지 해 나왔는데 이제라도 다 해야 돼요.

그게 놀음놀이가 아니라구요. 거기를 거침으로 말미암아 패스권을 갖는 거예요. 마라톤 선수가 되어 가지고 표적을 돌아온 거예요. 돌아왔기 때문에 꼴등까지, 몇천 명이면 몇천 번까지 등수가 매겨진다구요. 돌아오지 못하면 없어요. 세상도 몰라 가지고 ‘뭐 이렇게 저렇게 선생님이 할 수 있나? 다 용서하지.’ 하겠지만, 두고 보라구요. 다 걸리는 거예요. 이번에 다 정리하기 위해서 모인 거예요.

원리세계를 떠나 가지고 사탄세계를 정비하기 위한 거예요. 사상적 정비, 유물론적 사상, 공산주의 민주주의 정비예요. 사탄세계의 타락적 원흉들이 거기에 다 살아요. 프리 섹스를 코치하는 것이 소련이에요. 호모 레즈비언, 전부 다 그래요. 그 뿌리를 빼 버려야 돼요. 젊은 놈들이 통일교회를 안 믿으면 대낮에 세계가 모여서 탕 탕 탕 탕 총살해 버려야 되는 거예요. 그놈의 자식들 핏줄을 땅 위에 남기는 것을 싫어하고 보고 싶지도 않다는 거예요. 두 번씩 축복받는 법이 어디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교회축복 시대, 국가축복 시대, 세계축복 시대의 3단계 축복시대가 있지요?「예.」말했어요, 안 했어요?「하셨습니다.」앞으로 3단계를 넘어갈 때는 하늘땅에 공포해서 하나님의 사랑적 헌법을 중심삼고 선포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원리말씀, 선포한 모든 내용들, 하지 말라는 전부가 거기에 들어가 거기에 하지 않고 넘어섰다는 조건을 세우지 않고는 새로운 세계로 못 넘어가는 거예요. 지금 과정에 있어요. 천국 다 와 있는 게 아니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알겠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