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들은 특히 학교 공부하던 10배 이상 원리를 공부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2세들은 특히 학교 공부하던 10배 이상 원리를 공부하라

2세들은 전부 다 태평양에 들어오게 해서 뱃놈을 만들지 몰라요. 바다에서부터 시작해야 돼요. 식물도 바다에서부터 시작한 거예요. 물에서부터 시작했지요? 물과 공기와 햇빛에서 생명이 시작한 거예요.

태평양 복판에 가 있으니까 아이구, 태양 빛도 뜨겁더라구요. 해가 나는 날에는 위에서 비치는 것하고 물에 반사되어 비치는 것이 똑같아요. 이야! 반사하는 것을 쏘여도 타 버려요. 여기를 타 가지고 내놨더니 타 가지고 새까매지더라구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모르면 한번 해봐요. 반사하는 열에도 타는 거예요. 확대경으로 해서도 불붙지요?「예.」마찬가지예요.

그러니까 햇빛을 직접 쏘여서, 직사광선을 받아 가지고 타고 반사된 햇빛을 받아 가지고 이렇기 때문에 눈이 시린 거예요.「햇빛에 타고 물빛에 탑니다.」타는데 물이 흔들거리니까 얼룩덜룩 해져요. 두 곳에서 태워 버린다구요. 마찬가지예요. 두 세계에 화합될 수 있는 모든 체격을 갖추지 않으면 거기에서 살아남지 못해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현진이 있나?「여기 있습니다.」이 녀석, 마음대로 못 해! 네 마음대로 했다가는…. 미국에 가서, 천사장 세계에서 교육받은 그걸 제일로 생각하고 있어. 하버드고 앰 비 에이(MBA; 경영관리학석사)고 무엇이고, �! 선생님은 몰라요. 그게 무슨 소용이 있어요? 할 수 없어서 여러분을 때려잡기 위해서 그런 거예요. 키워 주기 위한 것이 아니고 때려잡아 가지고 새로이 중생식, 그 다음에는 무슨 식?「부활식!」그 다음에는 뭐예요?「영생식!」영생식을 알아, 이놈의 자식들아? 아무것도 모르면서 다 아는 것처럼 행동하지 말라는 거예요.

여러분이 학교 공부하던 10배 이상 원리 공부를 해라 이거예요. 10배 해도 선생님이 수고한 자리 밑창에도 못 가요. 성인들이 영계에서 합해 가지고 선생님한테 뭐라고 그래요? 어제 사도 바울의 증언을 들었지요?「예.」사도 바울이 배반했으니 배반한 것을 탕감해야 돼요. 그 과정을 거쳐가야 돼요. 잠깐이라도 거쳐가야 돼요. 여러분이 한 것을 자기가 거쳐가야 돼요.

그거 전부 다 녹화되어 있는 거예요. 녹화돼 있어요. 자기들 일생이 그냥 그대로 기록되어 있는데 그냥 넘어갈 수 있어요? 그걸 다 풀어 가지고 부정해 가지고 새로운 녹화 테이프를 만들어야 돼요. 녹화해 가지고 한 번만 써먹는 것이 아니라 다 지워 가지고 여러 번 써먹지요? 마찬가지예요. 지워야 돼요.

사도 바울 자기는 다메섹에서 예수로 말미암아 다시 소생된 사도 바울이라고 하는데, 그거 얼마나 비참한 거예요? 눈에 비늘이 되어 있는 그것도 벗어나야 된다구요. 하늘 편 사도의 자리에 섰다고 해도 누구한테 가서 기도 받으라고 그랬지요? 예수님이 기도해 줘 가지고 눈의 비늘을 따 주질 않아요. 자기가 해야 돼요. 마찬가지 원칙이에요. 자기가 한 것은 자기가 탕감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