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만 하지 말고 실적 제일주의로 가당한 행동을 해 나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말만 하지 말고 실적 제일주의로 가당한 행동을 해 나가자

내가 버클리 대학에서 강의할 때 6대 대학의 공산당 교파들이 모여 가지고 군화를 신은 발길로 시멘트 바닥을 꽝꽝 소리를 내고 그러면서 반대했는데, 여기는 그만도 못하다구요. 내리라구요. 그것 정리해 가지고, 테이블에 있는 것을 관리해서 명단을 꾸며 가지고 총계에 해당할 수 있는, 배를 몇 대 만든다는 것을 중심삼고 여기서 만들면 미국과 일본에서도 만들지 몰라요. 일본, 그 다음에 한국, 중국에서도 만들지 모르지요. 대만, 인도네시아, 어디서든지 만들 수 있다구요. 알겠어?「예.」자기 혼자는 믿지 못해. 전부 통계를 내 가지고 수에 해당하는 걸, 제작할 수 있는, 자기 전문분야니 이렇게 만들면 얼마동안 만들 수 있다는 통계를 내 보라구.

그 동안에 여기 모인 사람들은 틀림없이 예금을 해야 돼요. 배 값이 얼마라구?「6만5천 달러입니다.」그 파는 가격이 10만 달러가 넘어요. 팔아 가지고 자기들이 먹고 살라는 거예요. 이래 놓고 제작 못 하면 세계적으로 육대주에 공장을 만들 계획을 다 하고 있다구요. 그렇게 알고, 이번 기회에 말만 남기지 말고 실적 제일주의로써 가당할 수 있는 행동을 펴 나갈 것이다! 알겠어요? 아멘 한번 해봐요.「아멘.」책상을 두들기면서 해봐요. 아멘!「아멘!」

이번에 우리가 큰 조선회사들을 인수하려고 그래요. 돈 한푼도 없어요. 그건 인수하게 되어 있다구요,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서. 몇 사람 팔면 되잖아요, 몇 사람? 몇 사람의 심장을 팔아도 되고, 신장을 팔아도 되고 말이에요. 그것 다 팔 수 있는 것 아니에요? 그렇게 해서라도 그 일을 내가 실천궁행하려고 결심하고 있어요. 결심 취소, 결심 상속?「상속!」상속하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그래, 됐어요.

임자들 집에 가 가지고 얼마 기금을 내라고 명령하면 절대 지불해야 돼요. 나를 위한 것이 아니에요. 내 배를 채울 수 있는 것은 만반의 준비를 다 했어요. 임자들 신세 하나도 안 져요. 그것 알지요? 여러분을 도와주기 위해서예요. 여러분 아들딸들이 자리잡아야 돼요. 나라 없는 백성이 어디 가서 행세를 해요? 이렇게 해서 행세권을 확대해 가지고 나라까지도 이 조직만 함으로 말미암아 선거조직을 일대일로써 할 수 있는 거예요.

박구배가 만드는 크릴새우를 판매하는 거예요. 배에 싣고 다니면서 맨 처음에는 싸게 나눠 줘요. 낚시하는 동네는 전부 다 아니까 위원회를 만들어 가지고 나눠 줘 가지고 맛보게 하고, 그 다음에 낚시점을 전부 자매결연을 맺어서 카운터를 만들어 가지고 품목들을 어디든지 배부하는 거예요. 천 개면 천 개를 호텔이라든가 상점이라든가 배부해 가지고 팔게 하는 거예요. 그것을 우리가 관리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체제권 내에 있어서 조직을 중심삼고 챔피언이 될 수 있는 놀음을 하기 때문에 야당 여당이 큰소리 못 한다 이거예요.

이번에 미국도 그렇잖아요? 레버런 문을 무시 못 하고, 한국도 레버런 문을 무시 못 해요. 일본도 마찬가지라구요. 그런 기반을 다 닦았어요. 언제나 흘러가는 사나이가 아니에요. 알겠어요?「예.」이게 거짓말이에요, 사실이에요?「사실입니다.」사실이니까 지금 결정한 것도 사실로 밀고 나갈 거라구요.

자, 그것 마저 끝나지 않았지?「세 줄 남았습니다.」세 줄이 제일 중요할 거라. 크게 읽어 보라구. (웃음)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