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으로 잃어버린 것을 찾기 위해 총생축헌납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타락으로 잃어버린 것을 찾기 위해 총생축헌납을 해야

『……아담 해와가 앞에서 다 잃어버린 것을 이제는 가정을 중심삼고 참된 사랑으로, 참부모가 혈통적 관계를 참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찾음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복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지금 재산이니 무엇이니 소유라는 것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총생축 뭐예요?「헌납물!」헌납물이에요, 헌납제예요?「헌납물!」가르는 것이 없어요, 몽땅. 아담 해와가 타락했기 때문에 사탄세계에 넘어갔던 것을 찾아 가지고 하나님의 소유권으로 만들어야 되는데, 구약시대 신약시대에는 가르는 역사를 했지만 지금은 완전히 전체를, 총생축을 그냥 그대로 헌납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은 본연의 주인 자리에 서고, 참다운 혈통적 인연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것이 바쳐질 수 있는 복귀된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사탄세계를 넘어서 가지고 하나님의 일치권 내에 들어왔기 때문에, 축복 중심가정이 되어 가지고 모든 것을 총생축헌납 해 가지고 개인에서부터 국가까지 해야 돼요. 국가 기준에서 사탄이 지금까지 역사를 망쳐 놓았기 때문에 종교권과 정치권이 원수 되어 나왔던 것을 넘어서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총생축 뭐라구요?「헌납물!」헌납물!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지금 교회 이름으로 소유권을 전수하라는 거예요. 나라 이름이 아니에요. 지금 나라는 사탄세계예요. 나라는 사탄세계라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그 교회를 중심삼은 소유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교회가 나라를 찾아서 하나님 앞에 기여시켜 가지고 세계가 하나의 참혈족으로 연결된 해방적 기준이 됨으로 말미암아 지상천국 천상천국이 되는 거예요. 거기에 가 가지고야 비로소 상속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국가적 기준을 넘어서고 세계까지 해방시켜야 돼요. 세계가 그런 세계로 다 끝나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유엔을 움직여 가지고 법적 처리를 해야 될 때를 빨리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