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내 몸 마음이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먼저 내 몸 마음이 하나돼야

자연으로 돌아가요! 내가 없어요. 내 몸 마음이 하나 안 되면 ‘나’라는 말을 하지 마요! 이놈의 자식, 사탄과 하나님의 참소조건에 걸린 것이 무슨 나예요? 더러운 나예요. 완전히 몸 마음을 마음대로 주관할 수 있어야 돼요.

그러려면 하나님의 심정이 어떻다고요? 사랑하는 제일 귀한 아들딸을 원수에게 넘겨주고 창세 이후 지금까지 그들을 사랑하기 위해서 나온 거예요. 나중에 교체하는 거예요. 돌아가려면 오(O) 엑스(X)로 되어 있는데, 이게 평행선이 되기 위해서는 원수 원수가 결혼해야 돼요. 원수 원수끼리 결혼하기 전에는 평행선이 못 돼요. 알겠어요?

하늘땅이 거꾸로 됐지요? 이렇게 되어 가지고 오 엑스로 이렇게 막혀 있어요. 이 길을 통해서 중심이 못 돼 봤어요. 세계까지 해방 못 되어 가지고 가정의 해방, 종족의 해방, 민족의 해방, 국가의 해방, 천주의 해방을 해야 오 엑스가 풀려 가지고 영(零)이 되어 본연의 자리에 돌아가는 거예요. 영원히 상충이 없는 그 세계가 되어야 된다구요.

개인적으로 하나 못 되어 가지고 상충된 그것이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가정도 마찬가지예요. 나라도 마찬가지예요. 4천만 민족을 중심삼고 이용해 먹고 거기에서 서로가 뜯어먹겠다면 서로가 원수가 되어 있으니 천국 못 들어간다는 거예요. 말이 이론적이에요.

그래서 이 오 엑스를 풀어 가지고 개인적 수평선, 가정적 수평선, 종족적 수평선, 민족적 수평선, 국가적 수평선, 천주적 수평선이 되어 가지고 여기서부터 개인 완성, 가정 완성, 종족 완성, 민족 완성, 국가 완성, 천주 해방권을 중심삼고 방향이 뒤집어지는 거예요. 상하가 뒤집어져 가지고 천지개벽이 여기서 벌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기서는 어떻게 되느냐? 세계까지 갔으니 가정으로 돌아가야 돼요. 이거 가정으로 돌아가야지요? 환고향이 벌어져요. 가정에 돌아가서, 환고향해서 일족을 찾아야 되고, 일국을 찾아야 돼요. 사탄이 더럽혔던 것을 다시 승리적 패권을 가지고 자연굴복시켜 하늘의 권위를 대신할 수 있는 국가 기준을 세우지 않고는 해방권이 설 수 없다는 것이 이론적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오 엑스예요. 엑스로 막혀 있어요. 여러분 자체서부터 그래요. 오관도 두 종류가 되어 있다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