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 인간은 본연의 아담가정을 계승 완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타락 인간은 본연의 아담가정을 계승 완성해야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천년 만년 이 시대가 지났다 하더라도 우리 타락한 인간이 돌아가야 할 것은 뭐냐? 하나님의 싹이 되었어야 할 본연의 아담가정의 그 모양을 대신 계승 완성하지 않고는 하나님 앞에 돌아갈 수 없어요. 그게 복귀예요. 복귀하는데 그냥 할 수 없어요. 떨어졌으니 이것이 올라가야 돼요. 올라가는 데는 사다리를 놓든가, 줄을 달아 올라가든가, 그 다음에는 누가 끌어올리든가 방법은 세 길밖에 없어요.

그래서 종교권이 끌어올려 주는 놀음을 했어요. 수많은 종교가 나와서 끌어올려 준 거예요. 끌어올리더라도 어떻게 되느냐? 타락하게 될 때 국가적 기준에서 타락했어요. 하늘나라까지 못 갔어요.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다는 것입니다. 나라 기준을 중심삼은 그 자리에서 떨어졌기 때문에 나라와 세계의 갈 길을 알 수 없어요. 그런데 그것을 개발 개척, 모든 것을 사실을 실험하고 영계로부터 육계에 실천해서 실체적인 그 모든 존재권의 길을 닦아 놓았다구요. 이렇게 해서 올라갈 사다리를 만들어 놓았어요.

그 사다리로 올라가려면 어떻게 되어야 되느냐? 국가적 기준에서 타락한 결실체가 거기에 있어 가지고 자기가 갖고 있는 내 아들딸, 내 집을 가지고 올라갈 수 없어요. 이것은 아담 해와 개인으로 올라갈 수 있는 길이에요. 알겠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가정적 기준에서 엮어진 모든 세계 국가 전부를 중심삼고 이 사다리를 통해 올라갈 수 없어요. 본래 완성까지 올라가는 것은 아담 해와, 결혼하지 않은 사람들이 올라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종교는 어떻게 되어서, 왜 개인을 구할 수 있는 놀음을 하느냐 하는 문제가 여기에 있는 거예요. 가정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올라가는 것은 개인이에요. 그러니 개인이 구원되지 않고는 안 됩니다. 개인이 완성급을 넘어설 때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재림주가 와서 수습할 때까지, 이 땅 위에 참된 주인이 나타나서 수습할 때까지 올라가는 것이 개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종교는 개인 절대주의를 중심하고 나와요. 알겠어요?「예.」이 개인 가지고는 천국 들어갈 수 없어요. 완성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개인이 올라가는 주의들을 전부 다 부정해 버려야 돼요. ‘그것이 아니다! 너희들 개인이 올라가서 축복받은 것이 아니다.’ 이거예요. 타락한 그 기준, 국가를 넘어선 데에서 축복받아 가지고 세계에 올라갈 수 있는 기준이 되어야만 종교권을 해탈할 수 있어요. 종교가 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