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하는 나라를 살려 주기 위해 포위작전을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반대하는 나라를 살려 주기 위해 포위작전을 해

일본에도 환고향을 하라고 했더니, 자기 욕심을 중심삼고 환경에서 핍박이 강하니까 전부 다 중간에 썩어 떨어졌어요. 많은 간부들이 모가지 떨어져 나갔다구요.

오야마다도 떨어졌나? 떨어질 뻔했지?「살았습니다.」(웃음) 구보키도 그랬다구요. 주일날 예배 보라면 신주쿠의 뒷거리를 돌아다닌 거예요. 이러다가 결국에는….

일본을 하나 만들 수 있게끔 나카소네를 중심삼고 13명의 국회의원에서 130명 만든 것이 나예요. 가서 물어 보라구요. 이래 가지고 일본의 수상까지 할 수 있게끔 서약까지 해놓은 거예요. 그런데 아베 신타로가 나카소네 불알을 붙들어 가지고 그걸 놓고 자서는 안 돼요, 수상 인계 받을 때까지. (웃음) 수상이 되기 전에 여섯 시간 이내에 팔려 넘어갔다구요, 다케시타한테. 그것 알아요?

그런 것도 모르는 일본 패들 아니야? 이 쌍것들! 일본이 뭐 어떻고 어떻고? 일본을 누구보다도 내가 잘 아는 것 아니에요? 모르나, 아나?「압니다.」뿌리, 똥싸개 밑창까지도 내가 알고 있는 거예요. 일본을 누구보다도 잘 알아요. 더욱이나 일본에 있는 여자들을 누구보다 잘 아는 문 총재예요.

일본의 여자들이 나 하나 타락시키려고 별의별 요사스런 짓을 다 했어요. 여기에도 여자들이 많이 왔구만. 젊은 년들이 나를 타락시키려고 요사스런 일을 하던 거기에서 타락하지 않고 와 가지고 다시 구해 주려니까, 구원의 길을 아는 일본 여자들은 자기의 몸 마음을 팔아서라도 문 선생을 돕지 않으면 안 될 조건에 걸려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 이 쌍년들아! 알겠어?「예.」

무슨 일이 없었나? 팔십 난 할머니까지 나를 유인해요. 팔십에서 육십에서 오십에서 사십, 열두 살 이상 된 여자들은 전부 다 나한테 키스하고 싶고, 악수하고 싶고, 업혀 다니고 싶고, 같이 가고 싶어했어요. 여러분도 그렇지요? 여자들 그래요, 안 그래요? 눈감고 그런 사람은 손 들어 보라구요, 보지 않을게. (웃음) 여자들, 자기가 틀림없이 그렇다고 하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왜 옆을 보노? 그런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내가 일본 여자들을 농락 안 해요. 17만 명을 우리 수택리 수련소에서 교육했지만, 별의별 여자들이 다 왔어요. 선생님에게 예물을, 돈 보따리를 갖다가 놓지 않나, ‘조용히 만납시다.’ 하지 않나, 뭐 어떻고 어떻고 별의별 일이 있었어요. 세상에! 한 여자도 만나 주지를 않았어요. 거기에 미인도 있고, 별의별 유명한 대가집 딸들도 있고, 며느리도 있고, 여편네도 있었어요. 돈이 필요하게 되면 얼마든지 착취할 수 있는 거예요. 이 불쌍한 해와의 나라, 탈락한 섬나라의 여인이 비참한 거예요. 그게 누구냐 하면, 선생님의 누이동생이에요. 누이동생을 유린할 수 있어요? 알겠어요?「예.」

오빠를 잃어버린 것이 타락이고, 남편을 망쳐 놓은 것이 해와고, 아버지 어머니의 모가지를 잘라 가지고 씨를 말려 놓은 것이 해와예요. 그 불쌍한 타락한 후손으로 남아진 섬나라 일본 여자들이 오빠를 찾아온 거와 마찬가지예요. 남자 중에 제일인 왕 중의 왕이요, 자기 나라의 왕이든, 자기의 아버지, 자기의 모든 남자세계를 전부 다 부정하더라도, 그것을 전부 다 잃어버리고 선생님 하나와 바꾸더라도 아낌없이 좋아하며 따라가겠다는 것이 일본 나라의 여인이고, 세계에 살고 있는 모든 여인들이에요.

왜? 기독교가 신부 종교예요, 신부! 안 그래요? 오시는 메시아 한 사람을 위해서 신부가 되어 가지고 2천년 정성을 들였으니 그 정성이 오죽 하겠어요? 사실 안다면 무슨 아까울 것이 어디 있어? 쌍것들아! 눈을 팔라면 팔고, 코를 잘라 팔라면 팔고, 입을 잘라 팔라면 팔고, 귀를 잘라 팔라면 팔고, 손을 잘라 팔라면 팔고, 배를 째 가지고 심장을 빼서 삶아 드리고 싶은 마음까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런데 뭐가 아까워요?

축복받고 아들딸을 낳아서 그것을 위해서 종새끼가 되고, 그러한 집안을 통해서 종새끼가 되고 나라를 구하고 세계를 구해야 돼요. 그런데 나라가 말을 안 들으니 세계로 떠나 가지고 일본 나라를 포위작전 해서 구해야 돼요. 선생님도 마찬가지예요. 한국이 반대하니 세계에 나가 가지고 포위작전 세력 기반을 중심삼고, 민주세계의 대표적 국가를 중심삼고 포위작전 하는 거예요. 지금 완전히 포위됐어요. 이북도 포위됐고 남한도 포위됐어요. 일본도 포위됐고, 소련도 중국도 어쩔 수 없게 포위 당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큰소리하는 거예요. 만국 일체 축복완료! 힘내기로 하면 힘으로 할 것이고, 언론기관으로 움직이면 언론기관을 움직일 것이고, 머리로 하면 머리로 하는 거예요. 모든 면에 있어서 통일교회가 갖추지 않은 것이 하나도 없다 이거예요. 정치적 배경이라든가 경제적 배경이라든가 문화적 배경이라든가 예술적 배경이라든가, 선생님이 손 안 댄 데가 어디 있어요? 세계 최고의 정상 기준을 다 닦아 놓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