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나라의 사명을 완수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어머니 나라의 사명을 완수하라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1년 9월 2일 새 달을 맞이하여 처음 맞는 안식일의 아침이 됩니다. 천지부모를 모시고 하늘과 땅 위의 축복받은 가정들과 천군천사, 천천만 성도가 일심일체가 되어 이 날을 축하할 수 있는 경배식을 갖추겠사오니, 공히 천지부모님 앞에 이 식을 갖추어 드리기를 원하옵나이다.

온 영계와 더불어, 온 지상과 더불어 천지부모를 중심삼고 일심일체가 되어, 본연의 이상의 사랑의 주권을 이 땅 위에 소유해야 할 조국광복과 더불어 고향 땅에서 다시 태어나 하늘 부모를 모신 충효의 도리를 다하고 성인?성자의 도리를 다할 수 있게끔, 국가를 넘고 인류의 모든 역사를 넘고 전통적인 습관을 넘어 가지고 사랑으로부터 하나된 일체적인 심정과 사랑과 더불어 일체 된 생명과, 생명과 더불어 일체 된 핏줄을 중심삼은 영원한 이상세계의 복된 지상?천상천국을 형성할 수 있는 모든 새로운 역사시대의 움직임이, 아버님과 더불어 땅 위의 참부모와 더불어 영원히 번창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영계에 간 모든 선한 영인들, 통일교회를 믿다가 갔던 모든 영들이 지상을 중심삼고 하나와 더불어 천상세계 일체권을 갖춰 가지고, 당신의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창조 본연의 심정과 일체가 되시어서, 모든 만물과 모든 인간과 천상?지상 전체의 해방된 자주장(自主張)할 수 있는 사랑의 나라의 주권을 갖추게 허락하여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하옵니다.

금번 일본에 있는 식구들이 여기에 참석해 가지고 사흘을 중심삼고 지내는 모든 기간 위에 아버지께서 같이하여 주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통일교회의 재산은 하나님을 확실히 아는 것이요, 그리고 천상세계를 확실히 아는 것이옵니다. 하나님과 천상세계를 확실히 앎으로 말미암아 성인들과 선조들과 이 땅 위의 후손들과 일체가 되시어서, 아버님의 영원하신 사랑을 중심삼고 조국광복을 이뤄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릴 수 있는 천국 백성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한국과 일본이 부모의 나라가 되고, 미국과 모든 나라들이 형제지 나라가 되시어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으로 엮어진 만국해방권 위에 선 당신의 혈족이요 권속이오니, 전능하신 아버지께서 보호 육성하시어서 승리의 천국과 영광의 천국으로 전진, 전진, 전진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오늘 돌아가는 일본의 모든 식구들, 고향에 돌아가서 하늘이 소원하는 그 나라를 아버지 앞에 봉헌하는 데 일심일체가 되어서 소원성취의 한계선을 넘고 세계와 더불어 하늘의 영광을 더할 수 있는 결의에 찬 환고향이 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모든 전체를 아버지의 뜻 가운데서 지도?보호?육성하여 주시옵소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보고하고 아뢰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말 씀> 훈독회 해요. (≪가정연합시대 주요 의식과 선포식 Ⅳ≫ ‘부자협조시대 선언’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