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뜻을 내 뜻으로 하지 않으면 아버지 뜻을 이룰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아버지 뜻을 내 뜻으로 하지 않으면 아버지 뜻을 이룰 수 없어

선생님은 이 길을 출발할 때 내 것이 없었어요. 못 할 것이 없었어요. 감옥에서 죽더라도 깨끗이 죽지, 예수가 겟세마네 동산에서 ‘아버지여, 만일 할 수만 있으면 이 잔을 내게서 지나가게 하옵소서. 그러나 내 뜻대로 마시옵고 아버지 뜻대로 하시옵소서.’ 하던 것같이 안 해요. 그 뜻이 어디 있어요? 벌써 간격이 있다는 거예요.

내 뜻이 아버지 뜻인데, 아버지 뜻이 내 뜻이 안 되었다는 거예요. 그 내 뜻을 누가 잃어버렸어요? 아버지 뜻을 내가 이뤄야 되는데, 그것을 내 뜻으로 하지 않으면 아버지의 뜻을 세울 수 없어요. 내 나라예요. 나 중심삼은 내 가정이에요. 나예요. 섭리는 내 것이에요. 우리 가정 것이에요. 그것이 철저해야 돼요. 아담가정이 중심가정 아니에요? 알겠어요?「예.」

박구배면 박구배가 선생님 대신 나라를 세워야 돼요. 내가 없으면 그걸 이어 가지고 세계 천주까지 갖다 붙여야 할 책임이 각자에게 있다는 거예요. 메시아가 다시 필요가 없어요. 그렇지요?「예.」선생님이 다 이루지 못한 것을 말씀을 가지고 여러분이 천년 만년 역사를 통해서 이루어 놓아야 돼요. 얼마나 힘들겠어요? 자기들이 안 하면 말이에요. 후손이 얼마나 힘들겠어요?

선생님이 세계적으로 닦아 가지고 태양같이 다 숭배할 수 있는 그런 기준이 되어 있기 때문에, 높은 자리에 ‘야, 올라와라!’ 하면 올라가려고 하지만, 여러분이 선생님 말씀을 중심삼고 한다면 여러분 말을 믿어요? 기독교의 성경 말씀, 예수의 말씀을 다 팔아 가지고 똥개새끼가 똥 묻힌 기반 위에 모래사장에 누각 같은 것을 지어 가지고 뭐 잘 살겠다고? 그거 있을 수 없어요. 꿈같은 얘기예요.

그래서 이번에 여자들이 책임지는 거예요. 딸의 사명, 아내의 사명, 어머니의 사명을 해야 돼요. 내가 없더라도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를 잃어버렸지요?「예.」내가 없더라도, 아버님이 없더라도 여자들이 전부 다 하나되어 가지고 공산세계를 찾아야 돼요. 그건 사탄권의 핏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