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메시아는 임지국에서 180가정을 전도해 데리고 들어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국가 메시아는 임지국에서 180가정을 전도해 데리고 들어와야

그리고 지금까지 국가 메시아들은 그 나라에 가 가지고 180가정을 전도해서 들어와야 돼요. 가인가정을 데리고 들어와서 자기 아벨가정을 중심삼고 180가정을 만드는 거예요. 그건 순식간에 돼요. ‘여러분 족속 가운데서 우리나라에 와서 국가적 메시아로서 메시아 시대에 찾기 위한 180가정을 찾았습니다. 180가정을 찾아 가인의 자리에 있어서 이곳이 땅과 마찬가지인데 축복받지 못한 가정을 협조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해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와 하나되어 자기 일족들을 대하면 하루만 하면, 세 번도 안 되어 하나돼요. 알겠어요?「예.」

그러면 어떻게 될 것 같아요? 360가정이 돼요. 360가정을 2배 하면 720가정이 되는 거예요. 일본에서도 7만2천 가정 운동을 계획하는 거예요. 그래야 세계적인 어머니 나라의 책임을 할 수 있어요. 이거 안 하면 안 돼요. 들이 때려 몰아서라도, 후려갈겨서라도 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일족을 중심삼고 박 씨면 박 씨가, 국가 메시아가 되어 가지고 데리고 들어왔으면 박 씨 일족이 전도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되겠습니다.」자기들이 간증만 들어도 눈물을 흘리고, 이런 것을 우리가 반대했구나, 망할 유 씨면 유 씨, 황 씨면 황 씨, 김 씨면 김 씨, 윤 씨면 윤 씨, 강 씨면 강 씨, 정 씨면 정 씨다 이거예요. 저기는 무슨 아주머니야? (웃음) 처음 왔나? 똑똑히 알라구.「예.」

그러면 국가 메시아의 책임, 옛날에 자기들이 국가 메시아로 나가기 전의 교구장의 책임, 다 연결되어 있다구요. 그러면 대한민국의 교구장 했던 사람들을 중심삼고 열두 사람이 하나되어 가지고 데리고 갈 수 있어요. 알겠어요?

이스라엘 민족을 편성한 야곱의 열두 아들에서부터, 열두 사도로부터, 열두 제자 아니에요? 이걸 국가 메시아가 대신하니만큼 열두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72문도 만드는 것은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지금까지 자기 나라에서 훈련되어 가지고 180가정을 중심삼고 축복해 준 사람인데, 거기의 챔피언들을 데리고 그 나라에 들어가서 72문도 만드는 것은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이국 땅에서 72문도를 데리고 들어와야 돼요. 70장로지요? 그래 가지고 나라를 구해야 돼요. 예수의 오순절의 120문도는 세계적 국가 대표예요. 그와 같은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나라를 편성할 수 있는 거예요. 나라는 문제없어요. 편성만 하면 되는 거예요.

그러니 여기서 나갔던 열두 사람이 180사람을 데리고 들어와 가지고 그런 수를 중심삼고 영향 미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되면, 그 대사관이 우리 뒤에 따라붙는다는 거예요. 그렇겠어요, 안 그렇겠어요?「그렇습니다.」대사관 관리권 내에 있어서 한국에 들어온 180명 중심삼은 이들은 철옹성같이 똘똘 뭉치기 때문에 대사관이 여기에 와서 살라고 한다구요. 대사관을 중심삼고 다른 나라예요. 이래 가지고 하나되어 일족을 중심삼고 협조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