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일대에 모든 것을 완성해야 되는데 시간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아담 일대에 모든 것을 완성해야 되는데 시간이 없다

그래서 2세들을 세웠는데, 2세들 이놈의 자식들이 땡땡이꾼이 됐어요. 어머니 아버지가 나라 못 찾고, 어머니 아버지가 책임분담으로 자기들 교육 못 한 것을 알아 가지고 그 이상 어머니까지 교육해서, 2세가 이 세상 현재의 기성교회와 모든 종교권을 교육해서 새로운 세계로 넘어가야 할 텐데, 미래의 새로운 기반을 닦아야 할 텐데, 이게 똥개새끼들이 됐어요. 놀고 먹겠다는 이놈의 자식들!

2세 타락한 것은 일족을 걸어놓고 조상을 걸어놓고, 조상들이 와서 빵빵빵빵 총으로 냅다 갈겨도 갚을 도리가 없는 녀석들이에요. 알겠나, 황선조?「예.」

이거 다시 정리해야 돼요. 나라 전체를 다시 뒤집어 가지고 방편적인 전략적 시대에서 게릴라 전쟁을 해야 되겠어요. 그럴 때가 왔어요. 다시 전부 다 가려 놓아야 돼요. 그럴 때는 영계를 통한 천리 만리를 헤아릴 수 있는 사람 130명을 좌우로 세워 놓고 그 가운데를 거쳐 나와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똥개새끼들은 하나도 들어오지 못한다 이거예요. 모가지를 쳐 버린다는 거예요. 원래는 지옥의 무저갱에 쓸어 넣어야 된다는 거예요. 참부모가 피를 볼 수 없으니 지금 걱정이라구요.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문제예요. 땅에서 처리 못 하면 영계에 가서 수천년 수만년 걸려 가지고 처리해야 되는데, 그런 여러분 신세가 얼마나 처량하겠나 보라구요. 알겠어요?「예.」

나라를 못 찾으면 거기에 걸리는 거예요. 선생님 일대에 끝내야 돼요, 일대! 아담 일대에 모든 것을 완성해야지, 3대에 하면 어떻게 돼요? 3시대가 달라요. 여기에 와서 연결하기 위해서는, 모든 전부를 상속받기 위해서는 뒤넘이쳐야 돼요.

천신만고 해 가지고 선생님시대에 일으켜 놓은 것을 또다시 연장시키려는 2세, 3세권이 살고 있다는 사실! 지금 때가 없어요. 알겠어요?「예.」빠를수록 좋아요. 선생님이 있어야 해주지, 여러분 어미 아비들이 아들딸을 교육해야 안 들어요. 안 듣는다구요. 지금도 선생님이 아니고 어미 아비가 결혼해 주니까 ‘아이구, 왜 선생님이 안 해주느냐? 선생님이 한 번만 해주면 좋겠다.’ 그러고 있어요.

일본의 후루다의 딸이라는 사람은 ‘아이구, 나는 선생님이 축복해 주면 결혼할 텐데,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해주면 안 하겠다.’ 그런다는 거예요. 여러분 힘 가지고는 수습할 도리가 없어요. 그래도 선생님 말을 들어야 된다는 것은 안다구요. 바빠, 이 녀석들아! 썩은 대가리들 중심삼고…. 너희들 1대에 끝내야 돼! 잘 들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