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당 야당을 소화해서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여당 야당을 소화해서 하나 만들어야

『……가인 아벨이 하나될 수 있는 국가 메시아의 책임 완료가 지금 안 되어 있어요. 국가 메시아들이 이제부터 가인 아벨 중심삼고, 대통령 중심삼고 국회도 가인 아벨이 상원 하원이에요. 그 나라의 총독과 마찬가지예요. 하늘 전권의 권한을 가지고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 놓아야 돼요. 그것을 만들어 놓아야 부모님이 종적인 부모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우리가 대할 것은, 정당을 소화해야 돼요. 나라를 소화해야 돼요. 사탄의 핏줄로부터 정당을 소화해야 돼요. 핏줄이 달라져야 됩니다. 그 전체 평화의 고개를 넘어가는…』

정당을 소화해야 돼요. 정당이 우리를 소화해서는 안 된다구요. 야당 여당을 소화해 버려야 돼요. 그래야 사탄이 없어지고 복귀의 하나님, 구원섭리의 하나님이 해방되는 거예요.

어제 얘기를 들어 보니까 무슨 뭐 야당 누구누구…. 그 따위 얘기 하지 말라구요. 선생님 앞에 무슨 야당 여당이 있어요? 언제든지 그들을 한 손에 쥐어 가지고 하나 만들어야 돼요. 하나되어야 돼요.

그래, 구원섭리의 목적이 아들딸 하나 만드는 것 아니에요? 종교의 목적이 그렇고, 메시아와 참부모의 목적이 그거예요. 가인 아벨이 싸워 가지고 이렇게 돼 있는 것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이렇게 돼 있지요?「예.」그래, 이팔청춘이에요.

거기에는 자기 여편네로부터 아들, 사위기대 전부를 하나님이 들어와서 꼭 붙들어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통일되는 거예요. 그런 씨가 2대로부터…. 2대 사위기대가 나오는 거예요, 2대 사위기대.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얘기 하지 말라구요. 무슨 대통령이든 뭐든, 뭐 어떻고 어떻고 했다는 건 사기꾼이에요. 남미에 가 보니까 대통령 좋아하는 녀석들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