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교육해야 되니 가정당(家庭堂)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가정을 교육해야 되니 가정당(家庭堂)

『……사회에서 지금까지 다 파탄이 됐지요? 사회의 모든 것이 문란해져 버렸어요. 사랑적 질서, 혈통적 정리가 아직까지 안 됐습니다. 완전 혼돈 가운데 서 있습니다. 순결운동하고 가정파탄을 수습하기 위한 이런 놀음을 지금 하는 거예요. 그것이 우리 전권이에요, 전권. 특허권이에요. 어디 가든지 막을 데가 없어요. 잘난 나라나 선진국이나 후진 나라나 전부 다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천주평화가정당이에요, 가정당. 가정당이 뭐냐? 실체 되신 참부모?참스승?참주인의 전체 권한이 여기 다 있기 때문에, 여기에 대비해 가지고 그걸 알게끔 절대 가르쳐 줘야 됩니다.』

그게 ‘무리 당(黨)’ 자가 아니에요. ‘집 당(堂)’ 자예요. ‘무리 당’ 자는 옛날에 이렇게 썼어요. 올라간다는 거예요, ‘상(尙)’ 자는. 그 아래에 ‘검을 흑(黑)’ 자를 갖다 놨어요. 당이라는 것이 그래요. 연추에 사탄이 달렸다는 거예요. 이건 내려가는 거예요. 그러니 독재가 벌어지는 거예요. 요즘에는 뭐예요, 이게? 여기에서 이제 이렇게 해서 형님(兄)이 된 거예요, 형님(?). 다 업고 형님이 받드는 거예요. 형제 간에 올라가는 거예요. 이상하지요?

‘무리 당(黨)’ 자가 아니에요. 우리는 무슨 당 자냐 하면 ‘집 당(堂)’ 자예요. 이렇게 해 가지고 ‘흙 토(土)’예요. ‘흙 토’에 점을 박았다구요. 올라가는 거예요. 땅이 올라가는 거예요. 집이 올라간다 그 말이에요.

천주 뭐라구요? 무슨 당? 가정당(家庭堂)이에요. 가정들을 교육해야 돼요. 가정에 들어가 가지고 부모를 모시고 형제가 하나되고 사위기대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집 당’ 자예요. 집이 되려면 정착해야 된다구요. 땅에 정착하는 거예요. 땅에 정착이 되고 수직이 되는 거예요, 수직. 올라가면 이렇게 올라가겠어요? 하늘땅이 이렇게 올라가 가지고 하나되는 거예요. 그래, 땅에 피를 흘려 가지고 다리를 놓고 탕감해 가지고 올라가는 거예요.

우리 당이 국가에 등록이 되어 있다구요. 몇 년도인가? 전두환 대통령 때에 이미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그것이 안 되었기 때문에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돌고비로 천년 만년 돌고 있어요. 통반격파 그게 돌아요. 거기서 돌아가야 돼요. 그렇지요? 개인으로서 가정에 돌아올 길이 없어요. 나라고 뭐고 붕 떠요. 공중에 떠 있다구요. 예수님이 공중에 온다는 말이 있는데, 공중에야 오지 지상에는 못 와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