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국가적으로 가정이상이 정착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초국가적으로 가정이상이 정착돼야

부모님이 오셔 가지고는 축복을 해줘야 돼요. 세 아들 축복, 36가정 축복을 했다는 것은 결정적이에요, 공개해 가지고. 그것이 원칙이에요. 세상이 아무리 악하다 하더라도 이것을 무너뜨릴 수 없어요. 이걸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탕감복귀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가정이상을 찾아 나와서 이제 세계 국가가 필요한데, 가정이상이 이 혼란 된 환경에서 어떻게 자리잡아야 되느냐 하는 사실, 푯대가 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다 이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이 일이 망하는 것이 아니에요. 세계를 보라구요. 전부 가정이상에 지금 걸려 있는 거예요. 청소년문제하고 가정문제가 세계에 걸려 있어요. 그것을 초국가적 입장에서 축복해 줘 가지고 초국가적 입장에서 가정 형성만 하게 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안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국경을 무시하고 원수하고 원수가 뭘 해야 된다구요?「결혼해야 됩니다.」회의하고 의논하는 것이 아닙니다. 손을 자르고 팔을 잘라 가지고 거꾸로 붙이는 거예요. 남자 여자가 거꾸로 붙더라도 맨 처음에 출발해서 한 7년만 가면 거꾸로 된 것이 바로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탕감복귀역사가 중생식?부활식?영생식을 함으로 말미암아 바로 된다는 거예요.

그래, 지금 제일 문제가 뭐냐? 청소년하고 가정문제에 걸렸어요. 가정을 해결 안 할 수 없어요. 에이즈가 따라와요. 잘난 녀석이 돈 가지고 난동했다간 전부 에이즈 병에 걸리게 되어 있어요. 세상의 미남 미녀들이 전부 다…. 요즘엔 제비 패들이 있지요? 남자 중에도 미남이고 여자 중에서 미인들은 그 코에 걸려 있어요. 망살에 걸려 있는 거예요. 지옥을 중심삼고 이렇게 저울질해서 끄는 거예요, 걸리느냐 안 걸리느냐 해 가지고.

여기 반대에서 통일교회에 그것을 부정하고 나오면, 여기에 걸리지 않고 통일교회에 온 사람은 살아나고 그렇지 않으면 다 망해요. 가정과 더불어 지옥에 가요. 가정이 다 깨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