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잘못된 가정은 용서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한번 잘못된 가정은 용서가 없어

이제부터 이후의 축복은 선생님이 마음대로 안 해주려고 그래요. 원리원칙대로 해주는 거예요. 영계에 간 제멋대로 살던, 별의별 놀음을 하고 부처끼리 싸우고 원수가 됐던 사람도 자기들이 원하게 되면, 세상에서 옛날에 살던 정을 두고 사는 것보다도 어느 누가 새로이…. 세상이 더 어려워요. 더 혼란 된 세상인데 남자를 어떻게 믿고, 여자를 어떻게 믿어요?

옛날 남편시대에는 그래도 도의적인 면에서 전통적인 습관성에 근거해 가지고 부자지인연을 맺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기반이 있지만, 지금은 어디 믿을 수 있는 기반이 있어요? 눈을 보나, 코를 보나, 오관을 보나, 몸뚱이를 보나 전부 다 싸우던 창 자국이 남아 있어요. 만신창이가 된 남자와 여자예요. 그걸 생각할 때, 현세에서 자기의 이상상대를 찾을 수 없어요.

여러분 가운데도 그래요. 끝까지 왔다가 반대하는 거예요. 36가정 중에서도 타락해서 지옥 밑창에 들어가야 될 가정이 있어요. 지옥 밑창이 아니라 무저갱에 가서 소리도 들리지 않게끔 뚜껑까지 해서 덮어 버릴 수 있는 사람도 다 있다구요.

선생님 앞에서 난장을 피우던 그런 것들도 영계를 통해 가지고 하나님이 허락했으니 선생님의 허락을 받으면…. 선생님이 허락하면 해방되지요. 그 사람들을 거두어 주면 앞으로 올 수 있는 후손들이 어떻게 되는 거예요? 그렇게 해도 그 사람 이상 자리에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안 그래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러니 용서를 못 한다는 거예요. 용서해 주면 후손들도 그런 일을 하고 용서받겠다고 생각한다는 거예요. 그거 이상 엄청난 원한이 어디 있어요?

국물도 샐 수 없게끔, 틈 사이에 공기와 햇빛과 물이 샐 수 없게끔 전부 다 때워 버려야 됩니다. 성을 쌓아 버려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 표제를 중심삼아 가지고 교육의 재료로 쓰는 거예요. 이제는 공개할 때가 오는 거예요, 하늘에서부터. 여러분도 그래요. 축복 다시 받아 가지고 살고 뭐 이런 사람들은 두고 보라구요, 그 가정들이 좋은가. 가만 두어둬도 하늘이 다 처리해 버려요. 방금 말한 것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타락하던 그와 같은 사탄세계는 전부 다 혼음관계로써, 사탄을 중심삼아 가지고 돈 있고 잘나고 그런 사람들이 전부 다 걸려 들어가요. 외적인 것으로 전부 다 걸려 들어가요. 망하게 돼 있어요. 그게 에이즈 병입니다. 에이즈 병을 인간들이 고칠 수 있게 되면 그보다 더한 병이 또 생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