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어머니 입장에서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여성들이 어머니 입장에서 교육해야

그리고 여성대사면 여성대사를, 평화대사를 만듦으로 말미암아 세계에 있는 여성들이 어머니 입장에서 야당 여당의 당수들을 데려다 교육해야 돼요. 나라를 천사장이 책임질 수 있어요? 싸우는 패가 책임질 수 있어요?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당의 어머니예요. 통일당(統一堂)이에요. 야당 여당의 꼭대기라는 거지요. 그 어머니 휘하에 누가 들어가야 하냐 하면, 특별 권한을 대행하는 평화대사가 들어가야 돼요. 평화를 위한 것이지 자기를 위한 것이 아니에요. 모든 오관이면 오관이 자기 혼자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고 전부 다 필요해요. 눈, 코 다 필요하다구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래, 하늘의 가정적 생명체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이 연합적 참사랑으로 연결돼 가지고, 그 생명체 가정을 발전할 수 있게끔 정도로 끌고 나가야 돼요. 자기 멋대로 갈 수 없어요. 천국 가는 길이 멋대로 가는 길인가요? 하나밖에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정치라든가 사상교육이 필요 없어요. 사상적 세계를 투쟁해 넘어왔고, 종교권을 교육할 수 있는 것을 넘어왔고, 그 다음에는 혼란 된 민주세계와 공산세계 리버럴한 패들하고 싸워 가지고 다 넘어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원리 말씀과 통일사상과 승공이론만 알게 된다면 뭐 배울 것이 없어요. 다 나온다구요.

앞으로는 여자들이 알아 가지고 전부 교육해야 됩니다. 어머니가 밤낮 중심삼고 아들딸을 교육할 수 있는 체제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러니 원리를 모르면 안 됩니다. 그래서 어디 갔나? 사길자 안 왔지?「안 왔습니다.」훈독회 형식의 차트 식으로 교육하겠다는 것에 전부가 반대했어요. 그건 죄악이에요. 일본에 5만 명의 식구가 있는데 40일수련을 받은 사람이 23명밖에 없었어요. 그건 죄예요. 일주일수련을 한 사람은 사십 몇 명이에요. 그건 큰 죄예요.

원리 말씀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고, 선생님 말씀 가지고 했으면…. 지금도 그래요. 이제 훈독회가 일본에서 무한히 발전해요. 어느 사람 말 믿지 말고 자기가 앉아서 단 하나 훈독회 하라고 이래 놓고, 선생님이 개척하던 시대에 협조하던 하나님으로부터 영계의 모든 천사들이 동원되고, 여기에 부가해 가지고 우리 식구들과 협동해서 협조하게 되면 매일같이 불어 나가게 돼 있어요. 새 새끼들은 먹고 커서 1년만 되게 되면 또 새끼를 치잖아요? 낳고 낳고 하는데, 그렇게 되면 어떻게 되나? 그 새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