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돌아가 자기 성씨, 일족들을 수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고향에 돌아가 자기 성씨, 일족들을 수습해야

원래는 오늘부터 인사조치를 하는 거예요. 이제는 너나할것없이 자기 성씨로 돌아가는 거예요. 국가 메시아들이나 공직 책임자들이 ‘아이구, 어떻게 해?’ 하겠지만, 그러니까 자기 사돈의 팔촌, 일족을 동원하는 거예요. 거기에서 자기가 책임졌으면, 양창식이 같으면 자기가 여기에서 자기 일족을 전부 묶어야 돼요. 거기에 가 가지고 전국의 양 씨들을 모아 가지고 대회를 하는 거라구요. 전국대회를 안 하겠으면 군에 가서 군부터 수습해야 돼요. 면부터 수습해야 돼요. 면에 가 가지고 얼마든지 거꾸로 올라가야 된다구요.

열두 사람이 열두 방향을 중심삼고 동서남북 사방 책임을 맡는데, 세 사람씩이면 삼 사 십이(3×4=12)가 되는 거예요. 열두 지파 형을 중심삼아 가지고 책임자를 중심삼고 자기 성씨를 빨리 수습할 수 있어요. 축복해 주면서 훑어 나가는 거예요.

면이면 면의 양 씨를 중심삼고 열두 형태 야곱과 마찬가지로 72문도를 중심삼고 나가게 된다면, 그 면에 있는 양 씨는 축복 안 받을 수 없어요. 안 하려야 안 받을 수 없다구요. 멱살을 잡고 ‘통일교회 문선생이 애국자야, 무엇이야? 세상의 무슨 교파를 중심삼고 반대해, 이놈의 자식들?’ 하고 협박공갈해도 좋아요. ‘세상의 성인 현철까지도 모시고 있는데 네가 반대해?’ 하면서 재료는 이거 주는 거예요. ‘따라야 되겠나, 안 따라야 되겠나?’ 해서 안 따르면 개새끼 취급을 해도 괜찮아요.

저나라에 죽어서 들어가게 되면, 자기 마음대로 하는 것보다도 천대해 가지고 지옥 안 가려고 해도 지옥 데리고 가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그런 일을 해서 바로잡아 줘야 할 때가 왔다는 거예요. 지옥 가는 것을 못 가게 발을 꺾어서라도 데려다가 교육시켜야 되겠다 이거예요. 교육만 해 가지고도, 40일 교육이 아니라 일주일만 교육해도 전부 돌아갈 텐데. 그럴 수 있는 내용과 그런 무기를 가지고 활용 못 한다는 것은 무사가 될 수 없어요. 일본도, 일본 칼을 가졌으면 말이에요, 어떤 적이라도 후려갈겨 가지고 정리할 수 있어서 승리의 패권을 잡아 쥐어야 명장이 되는 거라구요.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어요?「예.」

말해서 안 들으면 힘 가지고 하라는 거예요. 힘이에요. 조직적인 우리 힘을 누가 못 당해요. 통반이면 통반격파, 야당 여당이 우리를 못 이겨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빨리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남자 국회의원을 군까지 배치하는 거예요. 방금 내가 무슨 말을 했나? 황선조!「군까지 배치시키라고 하셨습니다.」뭐를?「여성연합을 중심삼고요.」여성 해서 뭘 해?「남자들 교육시키는 것입니다.」남자를 교육하는 것뿐만 아니라 출마도 하는 거예요. 누나, 맏누나가 돼야 돼요. 남성 평화대사가 안 되면 그 사람이 대신해 가지고 하나될 수 있는 야당 여당이 자동적으로 생겨나는 거예요. 남자는 여당이 되고 여자는 야당이 되게 되면, 당이 한 집안같이 여자 남자가 하나되면 통일천하 되는 거예요.

그래, 그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걸 해결하기 위해서는 그 누구도 비판할 수 있는 그 나라의 중추적인 핵심요원이 안 들어갈 수 없어요. 이것이 유엔과 통하는 거예요. 미국과 자유세계, 유엔이 협조할 수 있는 깃발을 이미 들고 그 위로 가고 있으니, 세상에 자기 후손들이 출세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나라의 대표자가 아니라 세계의 대표자, 세계의 대표자만이 아니라 하늘나라의 대표자까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눈으로 보고 영계의 실상을 사실로 알고 있으면서 미친놈이 아니고는 거기에 응하지 않겠다면 죽어야지요. 그런 것은 지옥에 가서 처단해 버려야 된다구요. 그런 공개재판 시대가 온다구요. 공산당은 무슨 재판?「인민재판입니다.」인민재판이지만, 이것은 하늘땅 국민재판이에요. 인민이 아니에요, 인민이. 인민의 정권이 아니에요. 하나님이 정한 국민의 정권이에요. 하나님의 왕권이에요. 언제나 변하는 선거에 의해 가지고 왕을 정할 수 있어요? 아버지 어머니, 참부모인데, 메시아가 참부모인데 참부모를 선거를 해서 정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