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와 남북미가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아시아와 남북미가 하나돼야

섬나라는 지금까지 비참했어요. 섬나라는 지금까지 역사를 보면 죄지은 사람들이 가 가지고 개척했어요. 나라에 죄를 지어 가지고 벌을 받겠으니 도망가서 피하던 사람이 일군 나라가 섬나라입니다. 일본도 마찬가지예요.

사탄세계도 해방할 때가 왔기 때문에,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한 하늘은 무엇보다도 섬나라를 품고 섬과 육지가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의 수평선 통일적 세계가 되는 거예요. 바다도 하나님의 소유, 해와도 하나님의 소유요, 남자 육지도 하나님의 소유예요.

지중해 문명권은 여자와 남자가 딱 사랑관계를 맺는 거와 같아요. 질과 남자 성기가 합한 것이 지중해와 마찬가지예요. 이것이 돌아와 가지고 태평양을 일주해서 육지의 생식기와 같은 것이 한반도고, 여기에 정낭과 같은 것이 제주도예요. 제주도가 참 재미있는 것이, 지귀도가 있어요, 지귀도. 참 신기할 정도예요, 그게. 태평양도 북으로부터 가라후토(からふと; 사할린)를 중심삼아 가지고 제주도를 통해서 남태평양으로 흘러갈 수 있는 길이 있어요. 그것은 반드시 제주도를 거치게 되어 있어요. 정낭을 거쳐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섭리적 의의가 다 있다구요.

그래서 남북을 중심삼고, 한반도를 중심삼고…. 일본은 섬나라예요. 섬나라인데 이것이 네 개 섬으로 되어 있어요. 이게 하나의 울타리가 되어 가지고, 일본은 태평양을 업고 있어요. 태평양을 업고 있는 여자의 생식기와 마찬가지예요. 한반도는 남자 생식기로 지구성을 업고 있어 가지고 하나되는 거예요.

그래서 구라파에 있어서 지중해 문명권, 이탈리아 문명이 천년 역사에도 망하지 않았어요. 그 생명력을 지녔기 때문이에요. 그와 마찬가지로 한반도를 중심삼고 일본이 하나되면 영원한 역사시대를 이어갈 수 있어요. 예수가 몸뚱이를 동양에서 잃어버린 것을 다 찾아 접붙여 가지고 통일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되기 때문에 아시아 대륙과 남북미가 하나되어야 돼요.

남북미는 기독교문화, 신부문화권이에요. 신부문화권이에요. 아시아 대륙하고 아프리카까지는 신랑이에요. 이것이 수에즈 운하와 파나마 운하로 잘렸어요. 그것을 연결시켜야 된다구요. 왜? 사탄이 다 잘라 놓았어요. 이것을 잘라 놓고, 태평양도 동서로 갈라놓고, 다 갈라놓았다구요. 거기에는 원수들이 싸워 승리한 사람들이 지키고 있기 때문에 큰 해양과 육지를 연결시키는 데 있어서 국경선이 되어 있다는 거지요.

여기에서 재미있는 것이, 지금 중국이 파나마 운하를 관리하고 있잖아요? 세상에! 중국이 사탄세계의 해와국가와 같은데 하늘 편의 천사장 경계선을 지배했어요. 기독교문화권, 구교 신교를 완전히 타고 앉았다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무신론주의가 말이에요. 이것을 제거해야 됩니다. 유엔이 하나 안 되면 안 되는 거예요. 그래, 미국은 유엔이 필요 없다고 그러지요? 이제 유엔이 필요 없더라도…. 지금까지 국가 이익을 추구하는 싸움터의 유엔은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