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 지상의 왕권 수립을 위해 희생해 나온 흥진 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천상 지상의 왕권 수립을 위해 희생해 나온 흥진 군

이제 선생님은 그냥 그대로 안 나가요. 축복 다 해줬으니 그냥 가지를 않아요. 나라를 세우고 법을 세워 가지고 법에 걸리면 재까닥 재까닥 즉결 처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모든 전부를 선생님이 책임져야 돼요. 선생님하고 흥진 군이 책임져야 돼요. 하나님, 부자가 책임지고 전부 정리하려고 그러지요? 메시아가 뭐예요? 아들을 키워 가지고 왕 만들기 위한 것 아니에요? 그렇지요? 그와 마찬가지라구요.

흥진 군이 지상과 천상의 왕권을 위해서 전부 희생하고 있는 거예요. 거꾸로 되어 있어요. 하나님은 천국에 있고 예수는 아들로 와 가지고 지상 섭리를 했지만, 재림시대는 하나님의 왕권 승리의 패권을 중심삼고 영계도 미완성한 것을 전부 해방시키려니 흥진 군이 가 가지고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재림주를 하나님이 보낸 거와 마찬가지로, 하나님 대신 부모님은 재림주와 같이 영계의 구세주로 보낸 것이 흥진 군이에요. 거꾸로 된 것이 바로 되어야 되는 거예요. 아들이 갔으니 아버지 위에 설 수 없으니 자동적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래, 타락할 때에는 아들을 통해 가지고 아버지의 자리에 세우려고 하지만, 선생님이 이 끝날에 있어서는 부자지관계로 이것은 숙명적인 결탁이 되어 있는 거예요. 타락은 숙명적이 아니에요. 부자지관계가 안 돼요. 원수같이 갈아치우는 거지요. 다르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상에 있어서 부모님이 완성해 가지고 영계에 예수님, 재림 메시아를 보낸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축복해 주는 거예요. 재림주가 지상에 축복하려고 오지요? 영계에 참부모 혈족이 가 가지고 영인들을 축복해 주는 거예요. 흥진 군이 축복해 주지요? 반대예요. 그러니 지금까지 지천(地天)이 되어 있던 것이 천지(天地)로 바로잡아진다는 거예요.

그래, 이런 시간이 필요한 거라구요. 알겠나?「예.」그래서 지금 현재 선생님이 축복가정 아들딸을 중심삼고 혜진이까지도 축복 다 해주지 않았어요? 희진이도 영계에서 축복해 준 거예요. 축복해 줘 가지고 지상을 중심삼아 가지고 성인들을 축복해 준 거예요. 지상에서 형제지인연을 맺는 거예요. 그것이 통일식이에요. 수난사, 선생님의 50주년 출옥 기념일을 중심삼아 가지고 사탄의 자연 감옥을 해방해 주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