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격리시대가 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이제 격리시대가 와

이제부터 격리시대가 와야 된다구요. 에이즈 같은 환자 격리시대, 가정파탄을 한 가정 격리시대가 오는 거라구요. 호주 같은 나라는 영국에 있어서 감옥살이하던 사람들 격리 대륙 아니에요? 안 그래요? 그와 같이 해 가지고 북극 남극에 격리하는 것입니다.

북극 남극은 다 비어 있어요. 거기에는 백곰도 살고 펭귄들이 살지요? 사람은 만물의 영장이니 그런 입장에서 3년, 4년 살아 남으면, 벌거벗기고 쫓아내 가지고 한 6개월 동안 먹고 살 수 있는 것을 만들어 놓고 그것 가지고 몇 년 동안 살아 남으면 형기에 따라 환원시킬 수 있는 그런 훈련을 해야 돼요. 죄가 엄청나다는 거지요. 자기 부모니 무엇이니 나라를 잃어 가지고 거기에서 곰을 잡아먹고 살라는 거예요. 먹고 자리잡고 살라는 거예요.

그래서 그것을 살리기 위해서는 자기 친척들이 가 가지고 탄환을 주는 거예요. 총이라도 하나 갖다 놨으면 말이에요. 엽총이라든가 총은 있는데 탄환이 없으면 그걸 자기가 만들겠어요? 자기 어미, 사촌들이 몰래 감옥에 가서 그것을 구해 주겠다고, 해방시켜 주겠다고 그런 놀음을 해서 협조해야 되는 거예요. 부모라면 자식을 협조 안 할 수 없고, 아들이라면 부모를 협조 안 할 수 없고, 형제를 협조 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인연을 그리워해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 형제, 나라, 집을 찾고 그 나라에 가고 싶다 할 수 있는 것이 간절해져야 와 가지고 상륙하더라도 그 나라에 본 될 수 있고 옛날에 파괴시키던 행동이 없어져서 평화로 화할 수 있다고 보는 거예요. 그렇게 처리하는 거예요. 격리시대가 와요, 격리시대.

우리 통일교회 교인도 그래요. 이놈의 자식들, 축복받아 가지고 타락한 녀석들 그 아들딸을 어떻게 해요? 그것은 아담 해와가 타락한 것보다 더 하나님 앞에 눈밖에 난 거예요. 그것을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지금 내가 그게 제일 걱정이에요. 그것을 어떻게 쓸어 버리겠느냐 이거예요. 휘발유를 치고 불살라 버려야 되느냐, 어떻게 해야 되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