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끼리 결혼하면 평화의 세계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원수끼리 결혼하면 평화의 세계가 돼

그래서 지금 심각해요. 선생님은 심각하다구요. 이것을 어떻게 수습하느냐 이거예요. 수습하는 것은 간단하다구요. 그걸 사랑해야 됩니다. 사랑하고, 그 원수를 자기 사랑하는 아들과 사랑하는 딸하고 바꿔쳐야 돼요. 빈 라덴인지 뭔지 딸끼리 여편네 바꿔쳤지?「예.」이야! 그것도 넷째 번 색시로 삼았더구만. 참 신기할 정도예요. 그러니까 지금 문제가 큰 것이지.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탄이 나라를 다 빼앗겼으니, 전부 졌으니 이제 개인적으로 한번 죽자살자 하는 거예요. 우리는 나라도 용서해 주고 사랑해 가지고 품으니, 칼싸움을 하다가 끝이 안 나게 돼도 한꺼번에 다 돌아가는 거예요. 싸우고 살겠어요? 돈이 있으면 뭘 하고, 지식이 있으면 뭘 하고, 정치해서 뭘 해요? 불안해 가지고 나가면 죽을지 살지 모르고 말이에요. 집 밖에 못 나가 가지고 앉아서 살 수 없잖아요?

그러니 방안이 없는 거예요. 원수 원수끼리 결혼할 수 있는 방안이면 천하가 평화의 세계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축복가정들 여러분 아들딸 중심삼고 좋은 색시, 신랑 얻겠다고 누구 누구 가정하고 하면 좋겠다고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은 앞으로 축복받는 것이 아니고 거꾸로 돼요, 거꾸로. 머리 머리를 맞추어야 될 텐데 머리하고 다리하고 맞춰 놓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그것은 부정권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하늘나라나 하늘 뜻 앞에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구별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