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진 세계를 하나님의 사랑?생명?혈통을 중심삼고 연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갈라진 세계를 하나님의 사랑?생명?혈통을 중심삼고 연결해야

그리고 여러분이 선생님 말씀을 읽고 가리면 간단히 결론을 내릴 수 있어요. ‘복잡한 그걸 어떻게 가겠노?’ 하겠지만, 그걸 듣고 알고 따라가는 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하나님이 가려 주기 위해서…. 사탄세계의 더럽혀지고 막힌 것이 참대 마디와 같이 된 거예요. 그 참대에 마디가 없게 만드는 것이 복귀역사라는 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힘들겠어요?

참대가 마디가 있어야 돼요, 없어야 돼요? 그 마디를 따라 혈통을 통해 사탄세계를 이뤄 놓은 것을 풀어 놓아야 돼요. 풀어 놓아 가지고 마디가 없게 만들어 놓고 어떻게 하느냐 하면, 마디를 만들기 전 씨까지도, 씨의 자리에 거꾸로 몰아 넣어야 되는 거예요. 중생해야 돼요. 세상에! 마디 있는 참대를 마디 없게 만들어 가지고 씨 자리에 몰아 넣어요? 씨가 되게끔 그것을 잡아넣을 수 있어요? 중생이 그거예요. 예수가 니고데모에게 말했지요? 중생하지 않으면 천국 못 들어간다는 말을 했는데, 딱 그와 같은 거라구요.

얼마나 엄청난 것인지 모르는데, 여러분은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뭘 했어요? 거지로 돌아다니다가 부잣집 생일날 잔치에 갔으니 아침 점심 저녁까지 얻어먹는 거예요. 거지가 아들하고 딸 같은 사람으로 왔으니, 그 부잣집 부모가 딸 손자 아들 같은 것이 왔으니 아들딸을 생각하면서 용서해 줘 가지고 하루 이틀 사흘쯤 먹여 주니까, 그 세계가 자기 세계인 줄 생각하고 있어요. 아니라구요. 그들이 그 자리에 나오기 위해서는 부자가 갖출 수 있는 역사적 과정을 거쳐 가지고, 같이 살 수 있는 사랑과 생명과 핏줄이 연결되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갈라져야 돼요. 그렇지요?

아마존강의 물줄기에 들어왔으면 아무리 무엇이 가더라도 그 물줄기를 타고 대해(大海)로 들어가요. 출발을 잘못하면 동서사방으로 갈라지는 거라구요. 열두 지파 지류가 장손을 중심삼고 연결돼요. 열두 지파가 한 나라 한 강으로 들어가 가지고 한 대해로서 통일된 바다를 이룰 수 있는 거예요.

그런데 지금 열두 방향이 뭐예요? 수백 방향으로 국가를 만들어 놓았는데, 이것을 다 어떻게 할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과 핏줄을 중심삼고 연결해야 됩니다. 강줄기와 마찬가지예요. 딱 마찬가지입니다. 하나의 원인과 결과가 되는 하나님과 아담 완성의 핏줄을 통해 가지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야 그것이 하나의 큰 나무가 되더라도, 나무 가운데 가지, 가지 가운데 잎사귀나…. 세포번식이 있지요? 잎사귀의 한 세포에는 그 나무 전체가 다 들어가 있어요. 지금 그런 시대가 오지 않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정신 똑바로 차려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