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족을 강제로라도 동원해 통반격파를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일족을 강제로라도 동원해 통반격파를 하라

여러분 국가 메시아들이 나라를 구하지 않으면 안 돼요. 예수님의 120문도와 마찬가지예요. 열두 지파, 72장로, 120문도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기도할 때 동원 기도를 해야 돼요. 선생님에게 돈 해주고 뭘 해 달라고 하지 말고 말이에요. 그들은 자기 조상이에요. 동원해서 이런 가운데 서서, 영계에서 와 있는 조상들을 중심삼고 일체일념이 되어서 자기가 김 씨면 김 씨의 축복받지 않은 사람들을 강제로라도 끌어들여야 돼요. 알겠어요?

안 들으면 ‘이놈의 자식, 뭐야?’ 하는 거예요. 조상들 아니에요? 최고 조상이 나타나는 거예요. 그 땅 위에서 나왔던 모든 사람, 얼룩덜룩한 사람의 조상이니만큼 최고의 하늘 편 조상으로서 하는 명령 일하에 동원되기 때문에, 동서남북의 열두 지파 형태를 만들어 가지고 배치하는 거예요.

어느 지역에서 태어난 사람은 어느 지역이라고 해서 쭉 지령을 해 가지고 분파 배치를 해야 된다구요. 동서남북으로 배치하는 것을 알지요? 면에서부터 가려 가지고 면에서 한다면 그 다음은 군으로 올라가서 군에서 하는 거예요. 면은 작지만 군은 크니까 그것을 새로이 편성해 가지고 열두 지파를 분배하는 거예요. 거기서 태어난 사람들은 거기에 속하는 것이고, 면에 속하는 사람은 거기에 가입하는 거예요. 면은 군을 위해서 투입해야 된다구요.

이렇게 해 가지고 그 다음에는 도를 중심삼고 열두 지파를 편성한 그 갈래에 면과 군이 들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래 가지고 나라 중심삼고 총괄적인 면으로 지켜 가지고 그 지역권 내에 있는 나라의 가정과 지역을 완전히 영인들이 사탄이 지배하던 것을 점령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핏줄이 연결되면 사탄 핏줄은 자연히 없어지는 거예요. 이것은 완전한 플러스인데 가짜 플러스는 삐익 어두운 데로 사라져야 된다구요. 이론적으로 그래요. 틀림없이 그렇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편성해서 통반격파하는 거예요. 면을 중심삼고, 반?리?면이에요. 3단계를 중심삼고, 그 다음은 면?군?도,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 다음은 도?나라?세계로 연결되는 거예요. 세 번째 만에 9수를 넘어서 하늘에 입적하는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 그것을 지시하라구요.「예.」

이래서 12수, 동서남북의 열두 지파예요. 야곱의 열두 아들, 모세의 열두 지파, 예수의 열두 사도예요. 선생님도 열두 사두예요. 사탄 수 완성인 4?4수는 십육, 160가정, 180가정이에요. 안팎으로 4수예요. 중심이라는 것은 4수를 중심삼고 통하고 확대되는 거예요. 사탄 수의 범위인 18수 16수를 연합해 가지고 탕감해야 된다구요. 어디가 중심이냐 하면 4수가 중심이지만, 세계를 잇기 위해서는, 세계와 잇는 데는 18수를 넘어서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중심 대신 세계를 잇기 위해서는 18수를 넘어서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거꾸로 맞춰야 된다구요.

어떻게 편성되어 조직된다는 것을 알겠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이제 환태평양시대로서 동서남북으로 갈라 가지고 나라를 분배해야 돼요. 나라도 그렇고 세계도 그래요. 열두 지파 편성으로부터 분배해 가지고 120개 수를 중심삼아 가지고 1만2천, 수천만 인류가 전부 다 들어가야 돼요. 수많은 가지가 종족의 자리에 서 가지고 크고 크고 해서 잎이 무성해져서 그 가운데 수많은 열매가 열리는 거예요. 열매의 가치는 같아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평준화 동등 가치로서 열매를 하늘창고에 거두어들이면, 그 열매는 그 나무가 천년 자랐으면 천년 자랄 수 있는 조상들이나 영계나 지상이나 관계되어 있는 인연된 자들은 같이 나눠 먹어야 돼요. 그렇잖아요? 열매의 가치가 천년 자랐으면 천년 주인의 열매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상 문화가 아무리 발전하더라도 지상에서 사는 한 그 열매를 따먹고 살지요? 그래서 평준화된다는 거예요. 이런 내용과 이런 사상을 앎으로 말미암아 총생축헌납이라는 말이 있기 때문에 세계는 통일이 안 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