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일체?심신일념?심신일점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심신일체?심신일념?심신일점이 돼야

이제는 통일되게 되어 있지요? 하나님만 가르쳐 주면 말이에요. 조상들이 자기 출생지에 재림하는데 수천 대예요. 사람이 살기 시작한 그때부터 전부 재림하는 것 아니에요? 점령당해서 원수가 들어왔으면 그 땅에 재림해 가지고 형제지인연이 되는 거예요. 형제지인연으로 동생을 존중해야 돼요. 원수를 사랑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자동적으로 통일권이 벌어져 가지고 통일천하가 안 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총생축헌납이라는 것이 무서운 거예요.

총생축헌납시대가 오는데 자기 물건이라고 생각하는 그 자체는 반역자예요. 반역자로 취급하는 거예요. 그것은 아담 해와로부터 타락해서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한 장물이라구요. 장물 구매라는 것이 있었어요. 장물을 내다 팔게 되면 법에 걸리는 거와 마찬가지로 걸리는 거예요. 주인이 자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자기 눈이니 몸뚱이니 전부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한의 몸뚱이 됐다는 거예요.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눈이 선생님 눈의 연장, 코가 선생님 코의 연장, 입이, 오관이, 몸뚱이가 선생님 몸뚱이의 연장이 안 되면 탈락해 버린다는 거예요. 일체지요? 일체이상이지요?

심신일체, 그 다음에는 뭐예요?「일심일체!」심신일념이 되어야 돼요. 생각이 되어야 돼요. 일체가 됐으면 생각이 하나되어야지요? 그 다음에는 심신일념이 심신일점이 되어야 돼요. 하나님과 더불어 하나의 점이 되어야 된다구요. 심신일체?심신일념?심신일점이 되어야 돼요. 그렇게 되면 하늘과 땅, 천지 창조로부터 내가 통하지 않는 것이 없다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영원히 우리나라예요. 그러면 여러분이 영안이 열려서 자기 갈 곳을 다 보고 이럴 때가 온다구요. 그 세계를 원해요, 안 원해요?「원합니다.」안 원한다는 사람은 안 원해도 괜찮아요. 거꾸로 그 세계에 들어가서…. 그러면 얼마만큼 멀어져요? 각도가 정면에서 선생님하고 90각도가 되어야 할 텐데 각도가 15도가 됐느냐, 몇 도가 됐느냐? 45도를 넘기 전에는 빛을 못 받아요. 하나님이 있는 줄도 몰라요. 알겠어요? 45도를 넘어서면 하늘이 같이하는 것을 알지요. 그때가 되면 복 받는다는 거예요.

자, 그런 것을 알고…. 주동문!「예.」주동문도 마찬가지라구.「예.」아들딸도 한 곳에 몰아넣어 가지고 2세들에게 맡겨 가지고 흥진 군과 현진 군과 합해 가지고 <워싱턴 타임스>를 부모님의 아들딸하고 플러스 마이너스로 하나될 수 있게끔 교육해 줘야 돼요. 그것 만년 해먹겠나? 안 그래?「예.」컴퓨터고 무엇이고…. 신학교에 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