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3대를 찾고 하늘땅 해방, 조국광복을 하는 주인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잃어버린 3대를 찾고 하늘땅 해방, 조국광복을 하는 주인이 되라

그래, 3대가 문제예요. 3대를 잃어버렸으니 3대를 찾아 가지고, 3대가 해야 할 것은 뭐냐? 하늘땅을 해방할 수 있는 주인의 자리, 지상의 조국광복, 고향 광복할 수 있는 주인이 되기를 바라는 것이 하나님의 마음인 걸 알아야 돼요. 그게 공식이 돼 있다구요. 그냥 그대로 제멋대로 생각하고 제멋대로 해 가지고 천국 가 보라구요. 전부 다 걸려 버려요. 여러분이 간판 붙이고 뭘 한다고 했지만, 가서는 간판에 전부 둘러싸여 있어요. 자기가 한 것이 경계선이 돼 있다구요.

그걸 넘기 위하려니 자기들이 싫은 자리, 하지 못할 것을 모험을 무릅쓰고 하늘을 사랑하기 위한 훈련을 해야 된다구요. 알겠나, 젊은 놈들?「예.」응?「예.」현진 군도 훈련받아야 돼. 우리 현진이도 훈련받아야 되고, 영계에 가면 다시 훈련받아야 된다구. 너희들 가만 보면, 전부 다 교만해. ‘2세가 아니면 안 된다!’ 해 가지고 말이야. 원리원칙이 있어요.

어머니와 아들딸이 하나 못 됐고, 가인 아벨이 하나 못 됐어요. 여러분 가정에 있어서 여편네하고 아들딸을 하나 만들어 줘야 되고, 김 씨면 김 씨 문중을 국가적 기준에 있어서 해방해야 돼요. 하늘땅, 지상?천상의 김 씨들을 다 해방해야 된다구요. 공동책임이 남아 있는 거예요. 자기 가정이 우주의 축소예요. 축복 중심가정에 다 달려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미국 사람이라는 얘기를 할 수가 없어요. 일본 사람이라는 얘기를 할 수가 없어요. 일본이 있기 전에 이 세계가 있었고, 이 지구가 있었어요. 지구성이 있기 전에 하늘이 있었어요. 근원 된 하나님을 생각해야 돼요. 하나님을 생각하고 지구성을 생각하고, 거기에 있어서 내 집을 생각하게 돼 있습니다. 내 나라를 사랑한 다음에 내 집을 사랑하게 돼 있는 거라구요.

그런데 자기 집을 천하의 제일로…. 지금까지 나라밖에 모르잖아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사도 바울도 지금까지 이스라엘 나라 선민권을 중심삼고, 사도가 됐다는 그 마음 중심삼고 절대 생명까지 바치려고 했지만, 그 기준을 못 넘어서는 거예요.

자, 그거 읽으라구. 몇 번이야? 8번?「9번입니다.」9번? 가만 보면 순차적으로 그렇게 돼 있어요. 30번까지 나와 있어요. 그걸 다 알아야 돼요. 15번부터 사도 바울이 하나님의 집에서 생활을 시작한다구요. 이런 걸 다 알아야 돼요, 훈독회 해서. 자!

『사람이 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자기 삶의 마지막 종착지를 깨닫게 된다면 아무도 이곳에 오지 않을 것이다.』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