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의 귀한 가치를 알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생식기의 귀한 가치를 알라

내 생식기는 창세 이후 아담에서부터 하나님 마음속에 있던 사랑의 궁터, 왕 터요, 내 몸뚱이 생명은 그 사랑의 왕 터의 생식기와 하나돼 있는 것이요, 혈통의 왕 터, 양심의 왕 터도 하나예요. 사랑을 주고도 바꿀 수 없어요. 생명을 주고도 바꿀 수 없어요. 셋이 합해야 자리잡는 거예요.

그런 주의 가지고 태어난 양심이 있어요? 그게 개인주의예요? 천주주의지요. 효율이, 무슨 말인지 알아?「예.」내게 그런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박물관에 전시한, 모든 조상들이 일대 이대 틀림없이 같은 가치로 태어날 때 ‘조상과 똑같구나!’ 할 수 있는 변치 않는 혈통의 왕궁으로서 모실 수 있는 남편이 돼 있느냐 그 말이에요. 얼마나 요사스러워요?

사길자, 그거 알아? 박물관에 가도 일등품, 이등품, 몇천 대 몇천 대가 똑같아요. 천대를 내려가도 같은 자리에 딱 세워 놓아야 돼요. 개인시대보다 가정시대가 더, 가정시대보다 종족시대가 더…. 조상이 더 위했다는 거예요. 그래, 원래는 올라가야 되는 거예요. 올라가야 한다구요.

하나님의 사랑의 왕 터가 어디예요? 하나님이 바라는 사랑의 왕 터가 어디예요? 사랑의 왕 터가 어디예요? 혈통의 왕 터가 어디예요? 양심의 왕 터가 어디예요? 남자 여자의 어디예요? 그게 틀림없이 생식기예요? 그것 놓쳐 버리면 큰일나요. 울고 불고 죽고 못 살고 그러지요? 결혼이 그렇게 무서운 거예요, 결혼이.

선생님은 그걸 확실히 아는 사람이라구요. 하나님의 생식기, 참부모의 생식기, 3대인 여러분의 생식기가 천하의 보물이에요. 하늘땅의 보물이에요.

그래, 축복가정이 뭐라구요? 타락이 없었던 본연의 세계에서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과 연결시킬 수 있는 그 상속받은 출발이 손자 때예요. 3대라구요. 그래, 하나님은 제1창조주, 아담 해와는 제2창조주, 아담 해와의 아들딸은 제3창조주예요. 제3창조주에서 비로소 사랑의 기관이, 절대사랑?절대생명?절대혈통이 횡적으로 전개되는 거예요.

그건 누가 점령하지 못해요. 그것이 안 됐기 때문에 사탄이 점령해 버렸다는 거지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미국 전체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거예요. 하늘땅을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거예요. 그런 관념이 되어 있지 않아요. 그런 개념이 되어 있지 않잖아요? *닐, 파더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겠어?「예스, 파더!」예스, 노?「예스.」절대적으로 예스야?「절대적으로 예스입니다.」그거 귀한 거라구!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것이 얼마나 귀해요? 산 박물관이에요. 산 천주의 박물관이라는 거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혈통을 중심삼고 살아 있는 박물관이 움직이고 있는 거라구요. 없는 것이 없다는 거예요. 안 그래요? 왕 터, 거기에 달리지 않은 것이 없다는 거예요.

그런데 이 세계는 그런 가정 개념이 없잖아요? 이건 막 돼 가지고 혼란 중의 혼란이라구요. 그래서 그 사람들이 하나의 그런 왕 터를 준비해 가지고 완전한 사람이 천국 들어가고, 그런 가정이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 지금 축복가정이 그렇게 돼 있어요? 선생님이 인정했기 때문에 사탄도 할 수 없이 선생님에게 졌으니 이 세계에 대해 관여할 수 없어요. 그래서 아무렇게 하더라도 하나님 관리권 내에 들어가고 사탄권 내로 들어가지 않으니 손떼고 돌아섰지, 그러지 않았으면 어림도 없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