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책임

선생님이 사탄세계를 대해 승리한 모든 전통을, 이렇게 된 역사를 7년 기간 협조했으면 여기 맞춰야 돼요. 알겠나? 선생님 따라다닌다고 해서 만년 선생님한테 붙어 따라다닐 생각 하지 말라구요.

봄 절기에 필요한 사람, 여름 절기에 필요한 사람, 가을 절기에 필요한 사람, 겨울 절기에 필요한 사람이 다 달라요. 선생님은 그런 사람들이 필요해요. 어머니는 그걸 몰라요. 편리한 것만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3년, 4년마다 갈아야 돼요. 삼 사 십이(3×4=12) 돼 있지요? 그래서 오래 된 사람들은 고향에 돌려보내는 거예요. 고향 가야지요, 이제. 종족 찾으러, 나라 찾으러 가야 될 것 아니에요? 자!

『천국이상은 가정완성이라고…』얼마나 남았나?「이제 요거 딱 절반입니다, 아버님.」그러면 며칠 걸려야 되겠네. 자!

『천국이상은 가정완성이라고 하는데 수도자들은 어떻게 처리하시렵니까? 관대하게 후하게 대접하는 것도…』

누가 타락한 세상에 태어나래? 내가 무슨 관계가 있나 말이에요. 그것까지 염려해 주고 성인하고 살인마하고 축복해 주지 않았어요? 그 특혜예요. 그 특혜는 한 번 있는 거예요. 언제나 있는 게 아니에요. 일생에 한 번밖에 없는 거예요. 자!

『원리적 기준에 따라 처리하신다면 어떻게 하시렵니까? 하나님은 크신 부모이심에도 불구하고 자녀들이 이토록 그릇되게 가도록 두셨습니까? 인류를 망치게 한 장본인 누시엘, 해와, 아담 등을 모두 만나서 따져 볼 것입니다. 우리들의 일생을 책임질 수 있는지 그들에게 따져 볼 것입니다.』

따져 보면 누가 책임을 지겠어요? 하나님도 못 지고 있는데 누가 답변해 줘요? 하나님 책임이 아니고 참부모가 답변해야 돼요, 참부모가. 참부모는 그냥 그대로 왔다갔다 안 해요. 천리를 밝혔으니 그것을 실천해 가지고 법도, 궤도를 만들어 놓아야 된다구요.

그래, 축복이 몇 대라구요? 하나님이 1대, 아담이 2대고, 여러분은?「3대!」3대를 잃어버린 거예요, 3대. 그게 귀한 거예요. 수많은 역사적 남자 여자 미인이 문제가 아니에요. 미인 왕, 미남자 왕으로 다 잘산다 하더라도 3대가 못 돼요. 다 걸려 있는 거예요. 그걸 어떻게 가르쳐 주겠어요? 도둑놈의 새끼, 하늘을 망치고 하늘나라를 전부 도둑질 다 해 갔다는 거예요. 전부 개인주의가 됐지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