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를 잃어버린 것이 타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3대를 잃어버린 것이 타락

타락 안 했으면 하나님이 1대고, 아담 해와가 2대고, 아담 해와의 아들이 몇 대예요? 하나님으로 볼 때 하나님이 1대, 아담 해와가 2대고, 아담 해와의 아들이 몇 대냐 말이에요.「3대입니다.」3대예요. 3대가 없어요. 3대를 잃어버렸어요. 3대를 잃어버리고 전부 다 잃어버렸어요. 인류의 부모가 타락해 버렸기 때문에 2대도 없고, 하나님 홀로예요.

아담 해와를 우주의 주인이 될 수 있게끔 만들어 놓았는데, 주인 될 이들이 망해 떨어지니까 이 세상이 전부 떨어져 나간 거예요. 그것을 재창조해 갖다 맞춰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을 중심삼고 볼 때, 하나님의 아들딸이 한 사람도 없다는 거예요. 그것을 세우기 위한 것이 어린양잔치입니다. 재림주가 와 가지고 다시 갖다 맞춰야 돼요. 기독교는 신부 종교예요. 여자를 찾아오는 거예요, 여자. 알겠어요?

끝날에 보게 된다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됐느냐? 타락한 해와, 타락한 천사장, 그 다음에는 타락한 아담이 됐어요. 타락한 아담에게 천사장이 들어갔고 타락한 천사장이 해와에게 들어가 가지고 하나됐어요. 하나님이 들어갈 자리를 잘라 버렸다구요. 얼마나 기가 막혀요?

하나님이 개인과 가정과 종족과 민족과 지상?천상천국을 전부 다 빼앗겨 버렸습니다. 내일이면 결혼식을 하나님이 하려고 하는데 말이에요, 오늘 전부 도둑을 맞아 가지고 타락한 세상이 돼 버렸어요. 주인이 딴 사람이 되어 버렸어요. 그러니 사탄이 거짓 1대가 되었고, 거짓 아담 해와가 2대가 되었고, 거짓 3대가 생겼어요. 핏줄을 중심삼고 사탄은 3대를 갖고 있지만 하나님은 3대를 갖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3대를 연결시키려면, 아담 해와까지 잃어버렸기 때문에 아담 해와를 만들어 세워야 돼요. 1대만 남았어요. 하나님 1대만 남아 있지, 2대 3대 다 없어요. 그래, 천국이 비어 있어요, 꽉 차 있어요?「비어 있습니다.」천국이 비어 있어요. 예수님도 낙원에 가 있어요. 천국에 못 들어갔다구요. 지옥이에요, 지옥.

그렇기 때문에 종교를 세워 가지고…. 구세주니 메시아니 재림주니 무엇이니 참부모라는 게 누구냐 하면, 잃어버린 타락하지 아니한 아들딸을 다시 만드는 놀음을 해야 돼요. 다시 만드는 놀음이에요. 예수님이 이것을 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그러려면 예수님이 부모가 되어야 합니다. 아담 완성자가 된다면 해와 완성자가 있어야 할 텐데, 둘이 가정을 이루어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1대 가정을 예수님의 가정이 이루고 그 가정으로부터 사랑과 생명과 핏줄이 연결돼 3대를 이루어야 할 텐데 예수님 혼자 3대 아들딸을 낳을 수 있어요?

기독교는 ‘어휴, 예수가 실패했다니….’ 그래요. 3대 아들딸을 혼자 낳을 수 있느냐 이거예요. 완성한 아담으로 왔다면 완성한 해와가 없으면 아들딸을 낳을 수 없는 거예요. 기독교가 이걸 모르고 있어요. 복잡한 내용이 아니라 간단한 거예요.

하나님 자신이 1대인 동시에 2대, 3대… 억천만 족속들의 대수를 전부 사탄 앞에 빼앗겨 버렸어요. 얼마나 기가 막혀요? 아담 해와는 누구냐 하면 억만대의 독자 독녀예요. 세상에서는 7대 독자가 죽더라도 나라가 다 동정한다는데, 완전히 빼앗겨 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