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 메시지를 발표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영계 메시지를 발표하라

선생님도 이제 미국을 떠나 가지고 한국에 돌아가서 살아야 할 텐데, 어떻게 하겠나? 미국 나라와 미국 국민이 어떻게 해야 된다는 것은 하나님의 뜻에 의해서 알 수 있게끔 다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지금 종교권 내에서 우리밖에 일할 사람이 없잖아요? 다 일 못 한다구요, 다 못 해.

통일교회는 초세계적이에요. 초종교?초국가?초왕고예요. 그게 필요해요. 그런 칸셉이 미국이 없잖아요? 종교도 없잖아요? 그건 우리밖에 없어요. *어떤 종교에도 그러한 칸셉이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건 통일교회만 있어요. 그리고 막연하지 않아요. 구체적이에요. 그래, 성현들, 영계의 사실을 공개하면 얼마나 세계가 숙연해지겠어요? 여러분 학교에서도 영계의 내용을 발표해야 돼요.

아이고, 통역 그만두고, 내가 올라가면 되지. (웃음) *이게 얼마나 불편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빨리 번역해야 된다고 그랬습니다.」영어로 빨리 해야지.「예.」그걸 발표해야 돼. 그걸 거짓말이라고 할 사람이 없다구요. 기원 몇 세기 사람들에 대한 것을 자기들이 다 역사적으로 배운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어제 그 영계 메시지 몇 페이지야? 전부 다 나오잖아? 번역을 순식간에 해야 돼.「예.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이번에 어머니 대회 때 써야 된다구. 나눠 줘야 돼요. 기독교의 역사적인 인물들에 대한 그거 나눠 줘야 돼요. 거짓말이라고 못 하게 돼 있어요. 자기 멋대로 썼다고, 거짓말이라고 할 수 있거든. 교회 책임자들, 몰몬교니 장로교니 무엇이니 전부 다 나온다구요.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영계의 사실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고 일반이 다 알고 있어요. 하나님의 뜻에 누구보다 가까운 사람은 레버런 문밖에 없다고 생각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