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장자 나라이니 어머님이 하나 만들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미국은 장자 나라이니 어머님이 하나 만들어야 돼

(이후 대화 내용) (대화 사이사이 들리는 영어 내용은 수록하지 못함) 사길자는 몇 살이야?「예순 아홉입니다.」칠십이 되네, 이제. 칠십이 되는데, 지금 시집보내도 되겠네. 통일교회 교인들은 세상 사람보다 덜 늙지. 그건 마음이 편해서 그렇겠지. 그래, 돌아다니면서 걱정을 안 해?

이리 내려와, 사길자랑. 내려오라구. 어디 가나?「엠 에프 티(MFT) 교육이 있습니다.」무슨 엠 에프 티?「헌드레이징 팀입니다.」어디야, 누구? 남자야, 여자야?「같이 있습니다.」어디야? 뉴욕 에리어?「예. 뉴욕입니다.」그래, 가 봐요. 우리는 밥 먹는 시간에도 활동하고 다 그렇지.

토니가 왔구만. 어디에 있나? 보스턴에 있나?

「아버님, 아프가니스탄 전쟁은 거의 다 끝나갑니다. 북쪽의 조그마한 도시 하나가 있는데, 거기에서는 매일 5백 명, 6백 명씩 탈레반 진영이 투항을 했고, 저 밑의 칸다하르 하나만 남았는데 거기가 빈 라덴이 있는 곳입니다.」(김효율 보좌관이 보고 계속)

우리가 레이건 행정부 때 핵 우산 계획 있었잖아? 그거 방어하기 위해서 하려고 했는데 그건 문제도 아니구만. 이제 그러니까 평화의 세계를 이루지 않으면 미국이 큰일난다는 거지. 통일교회를 내세울 수밖에 없구만.

(미국 책임자의 보고에 대해) 내가 거기(어머님 천주평화통일국 미국대회 장소)에 나타나면 좋겠지만 어머니가 싫어해. 어머니가 나를 욕한다구. (웃음) 내가 나타나서 얘기하기를 바라지, 어머니가 나타나서 얘기하기를 바라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구. 안 가는 것이 다 영광스러운 거야. 어머니를 모시고 다 해야 돼.

장자의 나라이기 때문에 어머니가 가야 돼요. 하나 만들어야 돼요, 하나. 기독교 나라인 미국이 전세계 종교권을 합해 가지고, 가인 아벨이에요, 참부모 앞에, 하늘 천지부모 앞에 봉헌해야 돼요. 그래야 영계 전체가 협조해요. 천사장들이 가정을 파탄시켰는데 나라를 세우는 데 공헌해야 구원을 받아요. 천주교, 구교와 하나되고, 그래 가지고 기독교와 모슬렘이 하나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너는 아이비리그(Ivy League; 미국 북동부의 여러 명문대학) 총장들하고 친해지고 다 그래야 돼. 초청하고 그러라는 거야. 만나더라도 나이 많은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잖아? 본격적으로 해야 돼. 본격적으로 해야 된다구. 동경대, 일본이라든가 한국의 대학교를 움직일 수 있는 기반이 다 돼 있다구.

미국의 롱아일랜드 지역은 퇴폐사상, 프리 섹스, 개인주의가 돼 있기 때문에 다 보내기를 원하지 않아요. 앞으로 호주도 그래요. 호주도 싫어하는 거예요. 유학생을 보내지 않아야 되겠다는 운동이 벌어진다구요.

브리지포트가 그 중간 역할을 해야 돼요. 아이비리그와 연결되면 말이에요, 학생들을 배부할 수 있어요. 몇천 명, 몇천 명 우리가 일본 정부와 한국 정부 해 가지고 전부 분배할 수 있다구요. 이번에 어머니 강연 때 총장이나 간부를 참석시키는 것이 좋아요. 초대보다는 사람이 가서 교섭을 해야 된다구요. 전화하고 초대하는 것보다 사람이 필요해요, 사람이. 사람이 해야 된다구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