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 앞에 부끄러운 면모를 어떻게 피할 것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뜻 앞에 부끄러운 면모를 어떻게 피할 것이냐

그 보고하는 것은 선생님이 자기들이 소원하는, 바라는 일체의 모든 것을 다 이루었기 때문에 거기에 대해서 미비한 것을 보충해야 되고, 거기에 감사하고 보충하기 위한 노력을 하나님 앞에 해방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부모로 모시고 살 수 있는 그때까지 계속한다는 것을 생각하라구요. 천년이 될지 만년이 될지, 지상 여러분의 움직임에 따라서 그 기간이 좌우된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얼마나 엄청나고 무섭고 두려운 사실인가를 알아야 되겠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기서 태어나 가지고 숨쉬고 산다고 해서 그것이 자기 세상이 아니에요. 하나님을 해방하고 우주 해방을 위해 이 세계의 평화, 우리나라의 평화, 우리 가정의 평화의 주초를, 초석을 놓기 위한 섭리가 됐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은 이런 뜻을 모르기 때문에 자기 가정만 생각하는 거라구요. 자기 나라만 생각해요. 그것을 넘어서지 못해요. 하나님은 이 세계를 중심삼고 구원하고 있는데, 그 구원하는 표준과 구원받은 자기들의 표준이 얼마나 차이가 있다는 것을 몰라요. 그 차이가 저나라에 가서 한의 조건이 된다는 것을 각성해야 될 것이라구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 듣고 흘려 버리면 안 돼요.

저 사람들이 보고하는 것은 선생님에게 보고하니만큼 땅 위에 있어서 이 기준 앞에 일치되지 않을 때는 때려 몰아야 된다는 거예요, 무자비하게. 그것을 보면 도리어 저쪽에서도 감사한다는 거예요. 소일하면서 자기 향락을 바라고 나가는 이 사망의 골짜기에 묻어 버려야 할 사탄의 일족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시간이 없어요, 시간이. 언제 영계에 갈지 알아요? 자신을 가져요? 짧은 기간의 인생에 자기 개인의 해결 문제, 가정의 해결 문제, 나라의 해결 문제, 세계의 해결 문제, 하나님의 해결 문제가 깃들어 있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나 자신의 해결 문제를 정리하지 못하고 염려하면서 살다가 영계에 가 가지고 이 우주적인 해원을 바라는 천상의 뜻 앞에 있어서 그 부끄러운 면모를 어떻게 피할 거예요? 여자는 여자대로, 남자는 남자대로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정신들 차리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