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를 가르쳐 줄 수 없었던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없었던 이유

지상에는 선생님이 나라가 없어요. 알겠어요? 나라가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그래서 이번에 천일국을 선포한 거예요. 개인적인 천일국이요, 가정적 천일국이요, 나라까지 5단계를 넘어서는 그때가 되면 헌법과 법을 중심삼고 천상세계와 딱 맞춰 가지고 틀림없이 용서를 못 해요. 죄지은 것을 용서 못 해요. 탕감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인간세계가 격리할 때가 온다구요. 태평양 가운데 섬나라에 추방하든지 혹은 북극 남극에 갖다 격리시키는 그럴 때가 온다구요. 모르니까 편안하게 밥을 먹고 네 다리 펴고 잠을 자지요. 알아 보라구요.

나라를 잃어버린 국왕이 있다면, 그 국가에서 천하에 제일가는 권위를 자랑하던 국왕이 땅 끝에 쫓겨나 가지고 지옥에 묶여 가지고 있다고 할 때 그 생각이 어떻겠어요? 지옥은 언제나 싫다고 하고 왕의 자리에서 행복하고 자기가 누리던 그것만 추모하는 거예요. 응당히 지옥 생활을 소화할 수 있어 가지고 돌아서 저쪽으로, 이쪽은 하나님을 부정한 것이면 내려가 가지고 저쪽의 하나님을 시인하고 넘어가야 되는 거예요.

저나라에 가서 하나님을 시인하더라도 하나님을 중심삼고 지도할 책임자가 없어요. 하나님을 알아야지요. 부모인데 부모를 몰라 가지고, 의붓자식이 부모라고 암만 해도 부모가 되나요? 사랑과 생명과 핏줄이 동하지 않는데. 피는 무엇보다 진하다구요?「물보다 진하다!」그래! 마찬가지예요.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게 된다면, 인류가 지금까지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핏줄이 연결 안 되어 있었어요. 사탄의 핏줄이에요. 사탄의 사랑, 사탄의 생명, 사탄의 핏줄을 대해서는 보기도 싫어요. 그래서 독신생활을 강요한 거예요, 독신생활. 집을 버리고 출가하라고 그랬어요. 부정하라고 그랬다구요. 완전히 부정하라는 거예요.

그런 것을 지시한 하나님이 때도 아닌데 사탄의 혈족들 앞에 참부모가 와서,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이어받은 그 주인이 와 가지고 해야 할 말을,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없어요. 그것을 모르기 때문에 탄식들을 하는 거지요.

몇천년 전부터, 예수님 당시까지도 그 나라의 제사장이나 국왕한테 가르쳐 줬으면 될 것 아니에요? 그렇게 해서 될 것 같으면 걱정을 안 하게? 아담 해와 자기들이 깨쳐야 돼요. 그냥 그대로 갔으면 다 갈 것인데, 중간에 떨어졌으니 떨어진 그 자체가 다시 올라갈 수 있는 그런 후원 조치라는 것이 원리의 세계에는 없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선생님이 이제는 미국에서 소를 잡고 잔치를 하면서 오라고 해도 안 가요. 이번에도 시카고에 15일…. 어디 갔나? 여기 김기훈이 왔나? 양창식!「예.」이번 대회가 어머니로서 8차 결정적인 천의의 행동을 하는 것인데, 왜 시카고의 목사들을 조직권 내에 못 몰아넣어? 이놈의 자식아! 그래서 선생님이 못 가! 목사들의 그 프로그램에 들어가 가지고, 거기에 선생님이 끼어 가지고 춤추게 돼 있나? 답변해 보라구.

임자들이 다 선생님 모셔 가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못 모셔 가요, 이제는. 여러분이 선생님을 이제는 만나기 힘들다구요. 옛날에 선생님이 박수무당으로 소문났어요. 십리 전에 출발한 사람을 보고 이놈의 자식, 도적놈의 심보를 가지고 있다고 문도 열기 전에 쫓아내 버린 사람이라구요. 그럴 때가 와요. 사탄 새끼들이 그 나라의 낮은 자리에 가 가지고 밀어 올려 보라구요. 이제는 미국에 내가 관심이 없어요. 기독교 때문에 이러는 거예요, 기독교 때문에. 알겠어요? 기독교를 다 망쳐 놓았어요, 이 목사들이.

그래서 초종교 초국가 초왕고를 만들었어요. 초왕고가 아니라 초엔지오(超NGO; 비정부기구)지. 그것을 만들어 놓은 거예요. 초(超)예요, 초. 초엔지오가 왕고(WANGO)예요. 초종교 초국가 위에 선 거예요. 사탄세계의 국가와 사탄세계의 가정, 사탄세계의 유엔이 선생님을 지도 못 해요. 두고 보라구요. 틀림없이 미국은 내 꽁무니를 따라와야 되고, 유엔이 내 뒤를 안 따라올 수 없어요. 안 되면 하늘이 다 쳐 버려요. 알겠나?

*특히 미국 여자들! 언제든지 여러분의 방식대로 살아가지요? 그것은 섭리와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다르다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일이 있더라도 섭리관을 따라가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옥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