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된다

양창식!「예.」그거 잘했어, 못했어? 이 녀석, 중요한 문제를 선생님과 의논해야지. 똥싸 뭉개는 거기의 목사가 귀해? 천리를 밝혀야 할 차원이 됐다구.

선생님까지 오기를 바라고 있는데, 가야 되겠나, 안 가야 되겠나? 말해 보라구. 아, 말해 보라구.「목사만 오는 게 아닙니다, 아버님.」목사가 아니면 뭐야?「평화대사도 겸해서….」평화대사야, 그게?「시카고 각 분야의…」각 분야라니? 시카고 에리어(area; 지역, 분야)의 것이지 하나님의 에리어 것이야, 그게? 미국 내의 한 교단을 움직이는 교단 면도 안 돼. 선생님이 하는 일이 무슨 일이야? 교단을 위해서 하는 거야? 초교단이야. 초국가야. 초유엔이야. 어머니를 그런 자리에 세운 거라구. 시카고권만 해서 어떻게 돼?

보라구요. 한국에서는 8차, 9차, 10차 동원했어요. 11월 8일인가? 대회가 몇 차야? 9차예요, 9차. 그 다음에 제주도에 가서 9수가 사탄 수이기 때문에 안정권에 들어 제주도에 가 가지고 한 씨, 문 씨 연합회를 만들었어요.

선생님이 간다고 그랬나, 안 간다고 그랬나? 선생님이 간다는 얘기는 안 했지?「예. 어머님 순회강연에 아버님이 오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아버님이 뭐?「아버님 오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아버님한테 물어 보지 않고 자기들이 정할 수 있어?「그렇게 정한 것은 아닙니다.」선생님 이름으로 초청했나?「아닙니다.」

그래, 어머니만 갈 거라구. 내가 어머니도 그만 두고 곽정환이 보내려고 생각했어. 그러려면 다시 이 일을 시작해야 돼. 미국이 다시 있나? 미국을 버리고 영국으로 하든가, 이래 가지고 미국을 차 버려야 된다구. 세상에 이게 무슨 놀음놀이인 줄 알아?

그래, 여러분이 하는 그런 식으로 해 가지고 하늘이 동하지를 않아요. 가야 할 공식노정을 가고 있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시하는 것도 몇 녀석이 잘못한 것을 다 알면서도 지금까지 내가 책임져 나와요. 나라를 찾는 데까지 선생님이 수습해야 할 것이 남아 있기 때문에. 나라를 찾는 데는 책임하지 못한 것을 책임추궁 받고 넘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함부로 되어 있지를 않아요. 심각한 거라구요. 타락한 이 땅 위의 프리 섹스 인간까지도, 그런 쓰레기통을 구해야 할 책임도 누가 해야 돼요? 하나님이 하는 것이 아니에요. 아담이 와서 해야 돼요, 아담이. 얼마나 그것 때문에 핍박을 받고 그랬어요? 지금 전부 그렇잖아요? 통일교회 식구 한 사람이 잘못하면 레버런 문을 걸고 넘어가잖아요? 심각해요.

이제는 영계 사람들이 여러분 대신 막아 줄 거라구요. 막아 주면 여러분이 자리를 후퇴해야 돼요. 거꾸로 된다구요. 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돼요. 책임자들은 둬두고 보라구요. 아직까지 가는 도중이니 지상이 선생님을 모시는 시대적 혜택을 받았다고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자기도 노력해 가지고 그 이상 될 수 있다는 거지요. 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된다는 말이 있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