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결운동의 세계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순결운동의 세계화

국가에서 선진국이라든가 육대주에 몇몇 보내 줘 가지고 그 국가에서 환영하게 되면 세계화되는 거예요. 그것을 유엔까지 미국이 주도해 가지고 미국이 이 교육이 절대 필요하다고 해 가지고 말이에요, 온 유엔의 엔 지 오(NGO; 비정부기구) 대사들이 건의해서 미국이 주도해 가지고 선진국가 초종교권에서 하는 거예요. 이런 판도가 제일 빠른 게 그거라구요. 어느 가정에나 한 사람만 돼도 그 가정은 벌써 넘어가는 거예요, 반대할 수 없기 때문에.

이제는 자리 잡았구나. 내버려둬도 찾아와서 교육시켜 달라고 그러잖아? 이제 원리 교육을 해야 돼. 순결 교육이 아니고 원리, 천주평화통일국 전통 사상을 교육해야 돼.

「예. 지금 제가 항상 기도하는 내용이 그겁니다. 어떻게든지 이것을, 아예 아버님이 직접 내신 통일교회 교리라고 할까요, 이것까지 까놓고 강의를 해야 하거든요. 지금도 원리강의를 하는데, 그걸 얘기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걸 지금 제가 어떻게 할 건가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주저할 필요 없어. 딱 몇 개 대학을 중심삼아 가지고 교장을 탁 까놓고 몇 개 대학에 전화 연락을 하면서 이것을 보편화시켜야 할 것은 당연지사로서 생애노정에 받아들여야 할 운동이라고 하는 거야. 그러면 그게 교육 지침에 반영되는 거야.

「그런데 지금도 아버님이 이 운동을 하고 있다는 걸 압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으니까요. 그건 다 아는데 그걸 아예 공개적으로 아직은 못 하고 있어서 제가 무척….」

소학교에서부터 중고등학교, 대학교, 사회에 나가기 전까지 이 체제를 중심삼은 모금운동을 하는데, 상하가 연결될 수 있기 위해서 소학교에서 중학교, 중학교에서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을 중심삼고 사회까지 해야 돼요. 사회에 나가 가지고는 자기들 아들딸의 유치원까지 연결되는 거예요. 그런 순환 코스가 되어야 된다구요. 그러니 안 걸리는 것이 없다는 거예요. 가정 가정마다 아기가 없는 데가 없거든. 그러니까 그런 식으로 하는 것이 제일 빠른 길이에요. 자기 자녀에 대한 교육이 무엇보다 귀한 거예요. 돈보다 귀하고 무엇보다 귀하다는 것을 다 알거든.

그래, 학생들을 시켜 가지고 순결 모금운동 세계화를 하는 거예요. 우리만 할 것이 아니고 전세계 젊은이들이 전부 다 하나될 수 있게끔 하는데, 이것으로 유엔 총회의 순결본부까지 그럴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