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어떤 나라도 손대지 못할 기반을 갖고 있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세계의 어떤 나라도 손대지 못할 기반을 갖고 있는 통일교회

여러분도 알고 있는 것처럼 옴 진리교를 중심삼고 통일교회까지 없애 버리려고 했는데, 그렇게는 안 되는 것입니다. 문 선생이 뭐 바보가 아니에요. 세계적으로 일본이 손을 댈 수 없을 정도의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 무서운 거라구요. 지금 그렇다구요. 미국도 마찬가지입니다. 중국과 소련에서도 선생님으로부터 훈련받은 신자들 이상 강력한 단체가 없습니다. 무서운 단체라구요.

선생님의 얼굴은 무섭지 않지만 말이에요, 아무것도 없는 고독한 사람이지만 말이에요, 선생님의 사상이라고 하는 것은 무서운 거예요. 이미 그것이 여명을 지나고 아침을 향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을 중심삼고 무엇을 했느냐 하면,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러한 말도 없었고 그런 것을 생각해 본 적도 없는 것을 문 선생이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그거 거짓말이 아니지요? 거짓말 같지만 거짓말이 아니라구요. 그것은 영계가 하나된 기반 위에서 이루었기 때문에 영계와 통하는 종교권은 자동적으로 알게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 왕권 즉위식과 더불어 한국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조국정착을 발표했습니다. 올해의 연두표어가 무엇이었어요? 천지부모의 뭐라구요?「이상인 자유, 평화, 행복의 천일국 안착 만세입니다.」자유도, 평화도, 행복도 참사랑이 아니면 있을 수 없습니다. 인류의 역사는 자유를 찾아 나왔습니다. 평화를 찾아 나왔어요. 아무리 그것을 찾아 나왔지만 그러한 세계는 안 오는 것입니다. 싸우는 세계에 있어서는 말이에요.

여러분도 몸과 마음이 싸우지요? 아무리 주위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맞이했다고 하더라도 몸과 마음이 싸우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아무런 관계도 맺을 수 없는 것입니다. 오히려 귀찮고, 오히려 싫어지고, 오히려 자기한테 고통을 줄 뿐이지 평화는 영원히 있을 수 없습니다. 그 혁명을 누가 이룰 것이냐? 성인들이 종교권을 이루었다고 하더라도 심신분쟁(心身紛爭)의 정전이나 휴전을 생각한 사람은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한 사람도 없었다구요.

모두 다 사탄을 중심삼고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님도 그것을 가르쳐 줄 수 없는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가 창조원칙에 따라서 성장하도록 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중간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하나님이 손을 대서 바로잡아 놓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들딸이 지은 죄를 부모가 탕감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누구든지 병에 걸렸으면 그 병의 원인을 알고 그 원인을 치료함으로써 회복될 수 있다는 것이 이론적인데, 아무것도 몰라요. 일본의 역사에 있어서 그것을 해결하겠다고 생각해 본 사람도 없고, 지금도 생각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세계에도 없어요. 그러한 결과를 초래한 사탄만이 알고 있을 뿐이지 인류는 아무도 모르고, 하나님은 알고 있더라도 바로잡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인류를 대표하는 구세주라든가 종교권이 그것을 밝히지 않으면 인류가 해방될 수 있는 길은 없습니다.